금요일 즐겨 찾기 공짜 – Manna Organics

안녕하세요! 금요일은 어때?! 나는 진정으로 점심을 먹기를 원했지만 벤과 저녁 식사를 위해 외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부엌 지역 (임의의 인도 냉동 식사, 채소, Vita 및 소수의 칩)에서 무언가를 훔쳤습니다.

지루했기 때문에 점심 사진이 없지만 공유하고 싶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14:26

금요일에 5 번의 즐겨 찾기 :

1. 야간 조명! 구체적으로, 자정 간식에 내가 원하는 것을 상기시키는 야간 조명. (Thefancy.com을 통해 이것을 공유해 주신 Claire에게 감사합니다.)

2. 음식 피라미드 또는 실용적인 버전…

3. 새끼 고양이. 그러나 나는이 느낌과 같은 느낌의 유형입니다.

4. 물 중량. 어제 나는 155, 오늘 152의 무게를 기록했다. (바지가 항상 같은 크기가되어 청바지와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나는 신축성있는 종류 만 소유하고 있습니다.)

5. 디저트! 내가 점심을 마신 후 5 분도 지연으로 디저트를 제공했습니다! Manna Organics는 저에게 멋진 빵의 두 샘플과 두 개의 일상적인 빵 샘플을 보냈습니다.

나는 바나나 호두 대마를 즉시 열어 파고 들었다! 처음에 나는 갈색 물건에 약간 던져졌습니다 – 그 무화과입니까? 아니요 – 그들은 크고 질긴 바나나 조각입니다! 맛있는.

나는 마찬가지로 당근 건포도 조각을 시험해 보았다 (나는 의지력이있는 척조차하지 않습니다). 건포도로 가득 찬 매우 반죽이 있습니다.

나는 비즈니스 담당자에게 내 방문객들이 탄수화물과 같은 것만 큼 거의 4 개의 빵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하나의 챔피언 (미국 대륙에 있어야 함)은 4 개의 덩어리의 Manna Organics 빵을 얻을 것입니다.

입력하려면 : 바나나 빵이나 당근 건포도를 선호하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또한 Twitter @mannaorganics에서 레시피뿐만 아니라 레시피와 컨테스트를 준수하는 Facebook 페이지를 검사하십시오.

*콘테스트는 2011 년 11 월 13 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종료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안녕하세요! 금요일은 어때?! 나는 진정으로 점심을 먹기를 원했지만 벤과 저녁 식사를 위해 외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부엌 지역 (임의의 인도 냉동 식사, 채소, Vita 및 소수의 칩)에서 무언가를 훔쳤습니다. 지루했기 때문에 점심 사진이 없지만 공유하고 싶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