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 Run Bet Bet Challenge 2018

hello에 더미! 나는 올해 마일즈 챌린지에 더미에 대한 큰 발표를했다 !! 우리는 그것을 런 베팅 게임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이런 식으로 책임을 지도록 도와 주면 수년간 우리가해온이 도전에 대한 재미있는 변화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베팅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플러스 – Run Bet은 마일을 추적하므로 약간 우호적 인 경쟁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도전에서 가장 많은 마일을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11 월 5 일에 시작됩니다 – 그래서 우리는 월요일에 시작하여 11 월에서 도대체를 달릴 것입니다 !!
내 최신 비디오

안면 마스크 팁 달리기 및 밖으로 걸어가는 팁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및 밖으로 걸어 가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까? 러너와 워커에게 가장 적합한 마스크는 무엇입니까?

마스크에 대한 최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착용 할시기와 COVID19 발병 중 어떤 종류에 대한 CDC의 권장 사항.
runeatrepeat.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15 초

다음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07:15

살다
00:00
08:21
07:15

여기에서 스마트 폰에 가입하십시오.

런 먹기 반복 – 마일즈 챌린지에서 더미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 Run Bet은 Diet Bet (체중 감량 콘테스트에 인기있는 앱)과 유사합니다. 이 앱은 실행중인 도전 과제를 호스팅합니다. 11 월에 마일을 쌓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무료 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40는 챌린지를 고수 할 것입니다> 주당 최소를 실행하십시오> 돈을 돌려 받으십시오 (그리고 더 많은 승리!)

따라서 가입하려면 40 달러를 지불해야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고수 할 것이기 때문에 정말 무료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추적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개인 Facebook 그룹이 있습니다.

또한 일주일에 2 배 그룹에서 Q & A 세션을 수행하므로 실행이나 연료 문제에 대해 나에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을 코치하고, 당신과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합니다!

여기에서 스마트 폰에 가입하십시오.

런 먹기 반복 – 마일즈 챌린지에서 더미

The Miles Challenge 2018의 Difle은 올해 런 베팅 게임이 될 것입니다 !!

Run Bet은 30 분 이상 일주일에 4 일을 달리기위한 게임입니다. 당신은 플레이하기 위해 $ 40를 내기했습니다. 도전을 고수하면 당신은 이깁니다!

목표를 달성 한 주자 -> 돈을 돌려 받고 추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게임을 끝내지 않은 플레이어로부터)

Miles Challenge 2018에 쌓아

11 월 5 일 – 12 월 2 일

Run Bet 앱 다운로드 (무료)

당신이 그것을 고수 할 40 달러를 내기!

일주일에 4 배 – 최소 30 분 (더 많이 달릴 수는 있지만 최소한 실행해야합니다).

앱, Garmin, Strava 또는 Treadmill Selfie에서 마일을 추적하십시오 (아래 세부 사항).

도전을 완료하고 승리하십시오 !! (돈을 돌려 받고 추가 상금을 나누게됩니다)

그리고 – 앱은 마일리지를 집계 할 것이므로 릴 친화적 인 경쟁을 원한다면 가장 많은 마일로 갈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스마트 폰에 가입하십시오.

런 먹기 반복 – 마일즈 챌린지에서 더미

*링크는 무료 runbet 앱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화로만 작동합니다*

마일을 추적하는 방법 :

외부에서 실행되는 경우 필요한 것은 GPS가있는 전화 및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음 무료 실행 앱 중 하나입니다. Runkeeper 또는 Strava가 Runbet에 연결되면, 우리는 당신의 달리기를“보고”자동으로 당신을 신용 할 수 있습니다. 앱이 실행을 올바르게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면됩니다.

런닝 머신에서 실내에서 실행하는 경우 달리기 추적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이 경우 땀이 많은 셀카와 함께 웨스트 머신 사진을 보낸 러닝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리기 시계 사용 :

Runbet은 Garmin GPS 장치를 지원하므로 Garmin Connect 앱에서 실행이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면됩니다. Runkeeper 또는 Strava를 동기화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Garmin Connect 앱을 Runbet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Runkeeper 또는 Strava 계정 (무료로 얻을 수 있음)에 연결할 수있는 한 다른 웨어러블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웨어러블은 런 키퍼를 참조하고 여기에서 지원되는 웨어러블은 Strava를 참조하십시오.

Runkeeper, Strava 또는 Garmin Connect를 통해 공식적으로보고 된 신용 실행 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웨어러블 장치가 지원되고 모든 실행이 지원되는 앱 중 하나에 나타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런 베팅 앱 FAQ는 여기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가입하십시오.

런 먹기 반복 – 마일즈 챌린지에서 더미

*링크는 무료 runbet 앱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화로만 작동합니다*

가입 한 후이 설문 조사를받을 수 있지만 (선택 사항) 필요한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짧은 POTM 2018 설문 조사를 수행하여 닫힌 Facebook 그룹에 초대하고 지원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4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4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마일즈 챌린지 파일에 대한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마일즈 챌린지 파일에 대한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마일즈 챌린지 목표 워크 시트에 쌓입니다. Miles Challenge에서 21 일 더미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무료 p

마일즈 런 챌린지 플래너에 쌓입니다

마일즈 런 챌린지 플래너에 쌓입니다

마지막 호출! 내일 마일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있습니까? 다음은 도전을 흔드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인쇄물입니다.

Miles 2021 -Free Running Challenge에 쌓입니다

Miles 2021 -Free Running Challenge에 쌓입니다

무료 러닝 챌린지 2021. 모든 레벨의 주자를위한 마일을 쌓아 올리십시오. 인쇄 가능한 캘린더 및 식사 플래너를 얻으십시오

Miles Running Challenge 2020에 쌓입니다

Miles Running Challenge 2020에 쌓입니다

무료 러닝 챌린지 2020. 인쇄 가능한 마일리지 추적기 및 실행중인 팁으로 마일즈 런 챌린지에 더미. FR을 얻으십시오

100 마일 추적기 인쇄 가능

100 마일 추적기 인쇄 가능

무료 100 마일 추적기 인쇄용 차트. 모든 러너를위한 100 마일 챌린지 트래커를 달리거나 걷고 동기 부여를 유지합니다.

Miles Run Bet Bet Challenge Final Notes에 쌓입니다

Miles Run Bet Bet Challenge Final Notes에 쌓입니다

베팅 챌린지 우승자를 실행하십시오! 지난 4 주 동안 우리는 4 번 실행 한 Miles Running Challenge에 더미가 이루어집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hello에 더미! 나는 올해 마일즈 챌린지에 더미에 대한 큰 발표를했다 !! 우리는 그것을 런 베팅 게임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이런 식으로 책임을 지도록 도와 주면 수년간 우리가해온이 도전에 대한 재미있는 변화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베팅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플러스 – Run Bet은 마일을 추적하므로 약간 우호적 인 경쟁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도전에서 가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