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마라톤 엄마 홀리 짐머만 팟 캐스트#80

오디오 플레이어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내 최신 비디오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모니카 루인 스키와 2018 년 7 월 에피소드 코난 오브라이언과 요크 퍼지 공작 부인 에피소드. 흥미로운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발표 (The Times는 최근에 약간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7:26

오늘 우리는 Ultra Marathon Mom의 저자 인 Holly Zimmerman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하라 사막을 가로 질러 160 마일을 달렸다 !! 그리고 그녀는 이번 주에 에베레스트 마라톤 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워밍업 :

하프 마라톤 설문 조사 2018

상반기 마라톤 훈련 그룹은 놀랍습니다! 나는 그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다음 그룹이 언제 시작될 때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 훈련 계획을 위해, PR, 2 시간 이하의 하프 마라톤 등을 운영하는 훈련 계획을 요구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기지를 다루는 하프 마라톤 가이드를 작업 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정보입니다!

그래서 나는이 하프 마라톤 설문 조사를 모아 최선의 절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전체 공개 -이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을 어떻게 시작할 것인지 모르겠지만 6 월에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Half Marathon Survey 2018을 여기에서 가져 가십시오 *

Holly Zimmermann의 울트라 마라톤 엄마

Holly Zimmermann은 Mountain and Desert Ultras, Mud Runs, Vertical Ski Touring 및 Endurance Bike Races, Arctic 빙상에서 마라톤을 달리는 행사에 참여하는 Extreme Sports의 세계에서 선수입니다. 그녀는 기계 공학 석사 학위와 MBA 학위를 취득했으며 독일로 이사하여 배우자와 4 명의 자녀와 함께 살기 전에 군사 신청 연구 개발 분야에서 수년간 근무했습니다. Holly는 열정적 인 비건 채식인이며 가족뿐만 아니라 회사, 학교, 스포츠 행사 및 지역 자선 단체에서 동기 부여 연설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장려합니다. 그녀의 최근에 발표 된 책 ‘Ultramarathon Mom’은 그녀의 가장 놀라운 모험 중 일부를 회상하고 가장 완고한 소파 감자조차도 일어나서 움직일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Ultra Marathon Mom을 지금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달리기 시작 했습니까?

Ultra Marathon을 운영하는 정신적 부분을 어떻게 훈련합니까?

울트라 마라톤 훈련을하는 동안 팟 캐스트 나 음악을 듣습니까?

가장 좋아하는 레이스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2013 년에 보스턴 마라톤을 운영했고 폭탄이 사라 졌을 때 막 끝났습니다 …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달리기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홀리 감사합니다 !! 에베레스트에서 행운을 빕니다 !!

Holly Zimmermann을 따르십시오…

다가오는 레이스 : 마운트 에베레스트 마라톤과 마라톤 뒤 몬트 블랑 (Marathon du Mont Blanc)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산)

Instagram : @the_ultramarathon_mom

웹 사이트 : www.hollyzimmermann.com

트위터 : Ultramarathonmom@gehmalaufen

Ultra Marathon Mom은 Amazon and Barnes & Nobl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olly Zimmermann의 책을 가져 오십시오 – 여기 아마존의 Ultra Marathon Mom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쇼를 구독하고 공유하십시오.

그리고 태그 @RuneAtrepeat 당신이 듣는 동안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

수상 : 엄마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48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48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오디오 플레이어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내 최신 비디오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