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에 구운 콩

나는 벤과 저녁을 선택하기 위해 고구마를 만들었지 만 그들이 끝나 자마자 내가 정말로 갈망하고있는 것이 큰 샐러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일 고구마를 저장하고 샐러드에 구운 콩을 던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오늘 Albertson ‘s에서 판매 된 채식 구운 콩의 캔을 사용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3:12

그리고 TJ의 간장 치킨 너겟도 잘게 썬다. 내가 사용한 TJ의 로메인은 혐오스럽게 더럽고 버그가 있었기 때문에 추가주의로 씻어야한다는 점에 주목해야합니다. 많은 버그. 그리고 흙. 그러나 대부분 버그. 이 식사에 추가 단백질이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구운 콩이 달콤한 소스에 있고 케첩과 겨자를 첨가했기 때문에 드레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수의 테라 칩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내 초콜릿 칩 스콘 중반 아침 간식 후에 나는 오후 간식을 최대한 건강해야합니다. 나는 유기농 코티지 치즈를 사용하여 Whole Foods 간식을 위해 딸기로 얹었습니까?

그러나 오후 간식이 너무 건강했기 때문에 저녁 식사 후 간식을 위해 부서진 스콘을 얹어 아이스크림을 얹을 수있었습니다. 예, 하늘이었다.

목요일이기 때문에…

목요일 세 가지 :

내가 현재 집착하고있는 세 가지 :

1. 사탕으로 먹는 텀스

2. 저지 쇼어

3. 얼음 위기

나는 위의 모든 것을 부끄러워해야합니다.

내가 기대하는 세 가지 :

1. 내 휴가 !!!

2. 롱 비치 메리

3. 벤의 생일 케이크

내가 죽기 전에 가고 싶은 다른 세 곳 :

1. 아프리카

2. 호주 및/또는 잃어버린 섬

3. 갈라파고스 제도

질문 : 죽기 전에 어디로 가야합니까?

더 많은 것들… 독자 Michelle은 훈련에서 팀을 위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녀의 이야기와 모금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나는 벤과 저녁을 선택하기 위해 고구마를 만들었지 만 그들이 끝나 자마자 내가 정말로 갈망하고있는 것이 큰 샐러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일 고구마를 저장하고 샐러드에 구운 콩을 던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오늘 Albertson ‘s에서 판매 된 채식 구운 콩의 캔을 사용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