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복용량 25 mg 클로 미드는 남성 T 수준

일상 복용량 25mg 클로 미드 복식 남성 T 레벨 클로 미드는 낮은 테스토스테론 수준과 낮은 성욕을 가진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브라질 포르토 알레그레 (Porto Alegre)에있는 Centro de Andrologia e urologia의 연구원들은 125 명의 저소노 나달 남성을 연구 한 후이 최종 사고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브라질 연구의 참가자들은 십자 당당 300-400 나노 그램의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가졌습니다. 그들의 수준은 의사가 Decilitre 당 200-1200 나노 그램으로 간주하는 의사의 한계 내에 있었지만 그들은 낮은쪽에있었습니다. 그 남자는 성욕 부족에 대해 불평했다.

진보적 인 의사는 이러한 불만에 대한 테스토스테론 제품을 처방하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단기적으로는 단기적으로 효율적이지만“피부 자극, 여성식, 젖꼭지 부드러움, 고환 위축 및 정자 수 감소”와 같은 오래 지속되는 측면에 영향을 줄 수있다.

Clomid – 활성 성분 Clomiphene Citrate – 이러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것은 뇌가 혈액에 순환하는 스테로이드 호르몬이 약간 있다고 믿게 만드는 항-호 에스트로겐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조향 호르몬이 생성되어 고환에서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자극합니다.

Clomid는 테스토스테론보다 부작용이 적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저렴합니다. 미국의 Rush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 2010 년에 Clomid 처리 비용이 테스토스테론 제조를 사용하는 치료의 3 분의 1 미만이라고 계산했습니다. [J 섹스 메드. 2010 년 1 월; 7 (1 pt 1) : 269-76.]

그들은 클로 미드가 남성에서 작동하는지 스스로보고 싶어했기 때문에 브라질 사람들은 3-6 개월 동안 매일 25mg 클로미펜 시트 레이트를 포함한 알약을 시험 대상에게 제공했습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남성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실제로 두 배가되었습니다.

심장 학자들 사이에서 문제의 원인이되는 테스토스테론 요법의 한 측면 영향은 콜레스테롤 균형이 악화되는데, 이는 심혈관 문제의 강화 된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한다는 징후가 없었습니다. 실제로 클로 미드는 남성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금 향상 시켰습니다.

치료는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이 가진 성적 문제를 줄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로 미드 (Clomid)는 피험자의 약 절반에서 개선을 이끌어 냈지만 나머지 절반에는 수정이 발견되지 않았다.

“우리의 데이터는 25 mg 클로미펜 시트 레이트의 일상 용량이 짧은 추적 관찰에서 내인성 T 생산을 자극하는 데 효율적임을 보여 주었다”고 브라질 사람들은 결론 지었다. “연구 연구 기간 동안 주요 부작용은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이 약물은 증상이있는 남성 테스토스테론 결핍을 가진 고객의 치료 선택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원천:

일상 복용량 25mg 클로 미드 복식 남성 T 레벨 클로 미드는 낮은 테스토스테론 수준과 낮은 성욕을 가진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브라질 포르토 알레그레 (Porto Alegre)에있는 Centro de Andrologia e urologia의 연구원들은 125 명의 저소노 나달 남성을 연구 한 후이 최종 사고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브라질 연구의 참가자들은 십자 당당 300-400 나노 그램의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가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