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December 2022

를 위해 워밍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일주일은 어때? 나는 당신에게 내가 선호하는 음식으로 내가 만들고있는 것에 대한 Instagram에 대한 힌트와 당신의 가정을 올바르게 가정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에서이 빠른 체력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lute 다리 당나귀 킥 –…

Read More

안녕하십니까! 어떻게 지내세요? 나는 비가 오면 좋고 안으로 들어갔다. 이 엘 니노 또는 뭐야 ????!?! 나는 평생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살았습니다 (어릴 때 마리아에서 1 년 동안 예상됩니다. 그래도. 그것은 여기에서도 그 어느 때보 다이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Sporting Sketchers Go Run 4. 그들은 마지막 달리기 후 엄청나게 가볍고 엄청나게…

Read More

잠시 동안 가지고있는 후 속눈썹 염료 (DIP)가 어떻게 마음에 들었는지에 대한 업데이트 요청을 받았습니다. (Groupon의 여름 재미와 파트너십의 일부였습니다.) 내가 이것을 시도하기 전에 나는 그들이 길다는 것을 고려할 때 속눈썹에 다소 기뻤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딸기 금발입니다 (머리카락보다 가볍고 딸기 금발을 고려하지 않지만 다른 날의 또 다른 게시물). 마스카라를 착용하지 않으면 얼굴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내 최신…

Read More

에 대해 모니코에게 물어보세요. 내 재미있는 커피 날짜는 스키니 러너와 함께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다른 절반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다른 절반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의 오디오 북 평가. 잘 듣는가? Audible에서 제공되는 책의 빠른 평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Read More

Healthy Hash Brown Casserole 레시피에 대한 업데이트 – 이것은 Potatoes USA를 대신하여 저가 작성한 스폰서 출판입니다. 모든 의견은 100% 광산입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오늘 공유 할 전통적인 레시피의 맛있는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자가 포장 된 레시피가 하나 더 있어도 당신을 연료로 만들기 위해 많은 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황홀합니다. 감자는 글루텐 무료뿐만 아니라 매우 다재다능한 비…

Read More

오늘 우리는 러너를위한 자기 방어 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걷거나 달리면서 사용할 수있는 안전 도구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있다면 아래에서 차임하십시오. 오늘 아침 나는 결국 10 배 100m의 걸음으로 짧은 달리기를 시작했다. 나는 보통 스피드 작업을 즐기지 않지만 재미있을 정도로 짧습니다. 그들은 나를 빨리 느끼게하고 내가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빨리 끝났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Read More

주말은 너무 늦게 머물면서 너무 일찍 일어나서 너무 많이 먹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오후에 나는 느리고 끌고있었습니다. 나는 아이스 커피의 문제에 밴드 보조금을 썼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5 분 달리기 워밍업 a 주자를위한 빠른 워밍업. 달리기 전에 5 분 동안 워밍업. 달리기 준비하는 방법. 실행하기 전에해야 할 일에 대한 제안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Read More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우리는 스트레치 챌린지 4 일째에 있습니다. 적어도 하루에 1 ~ 2 분 동안 스트레칭하는 습관이 생기기를 바랍니다. 유지하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상체를 스트레칭하고 오늘은 어깨 스트레칭입니다. 달리기는 몸 전체가 함께 일하고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 건강을 유지해야합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신체 컨디셔닝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스트레칭으로 몸 전체를 내려 놓고 각각의 방법이 중요합니다. 내…

Read More

안녕하세요! 정확히 어떻게 지내십니까? 나는 특별한 누군가와 가장 매력적인 저녁을 보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 #kissfail 내 최신 비디오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 나는 전통적인 테스트를 받았으며 Ben은 Covid-19 Fast Test를 얻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16 초의 0 초 다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