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June 2023

으깬 고구마와 녹두를 곁들인 바삭한 닭고기 Becky Duffett의 레시피 | Erin Kunkel의 사진 바삭 바삭하고 바삭 바삭한 닭 가슴살은 너무나 터무니 없다. 순수한 편안함을 위해 으깬 고구마와 부드러운 크리 스프 녹두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재료 1 파운드 (500 g)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덩어리로 자릅니다. 소금과 갓 접지 된 후추 1 티스푼의 여분의 바이린 올리브 오일과 2…

Read More

업데이트 – McGregor와 NSAC는 벌금이 25,000 달러로 줄어들고 25 시간의 지역 사회 봉사를 완료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법 검토는 운동위원회의 행동으로 잘못 느끼는 전투기가 이용할 수있는 법적 도구입니다. 기자 회견이 75,000 달러에 벌금을 낸 Conor McGregor는 반 괴롭힘 또는 방지제 메시지가 포함 된 75,000 달러의 “최소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제작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4,288.12 달러의 네바다 운동위원회에 법적…

Read More

지점 Warren 2011 Arnold Classic Win. Joe Pietaro 2011 Arnold Classic은 Warren 가정에서 기억에 남는 것입니다. 지점은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에서 우승 트로피를 가져 갔을뿐만 아니라 그의 파트너 인 Trish는 경쟁이 치열한 피트니스 국제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력 부부가 텍사스에서 빈 여행 가방을 가져와 모든 새로운 하드웨어를 모두 환영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Warren의 또 다른 많은 근육…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