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설정 시작 10K 훈련

안녕하세요! 주말은 정확히 어땠나요?

난 그냥 차가워졌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검사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1:21

토요일에는 평소에 따라 달리기와 식사를 포함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터무니없는 시간에 깨어나고 다시 잠들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깨끗하게 일어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덜 좋아 보이지만, 나는 내가 성취 한 것을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은 내가 가지고 있었던 하나의 #fail 실현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침대에 24 시간 동안 만 베가스의 고양이 머리카락으로 덮여있었습니다.

태양이 마지막으로 올라 갔을 때 나는 표준 일요일 아침 산책로 갔다. 커피를 마시 러 걷지 않으면 재미는 없지만 여전히 매우 편안합니다.

내 청소 후 엑스트라 바간자가 하루를 준비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새로운 Stitchfix 드레스를 입고 소비되었습니다.

호박 뉴스를 깨는 것

– 호박 맛 껌. 진지하게. 나는 우리가 멀리 갔다고 믿는다.

10K 교육 계획 – 1 주차

이것은 10K 교육 계획의 첫 주입니다. 칠면조 트로트를 실행하려는 경우 – 내일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제 나는 선호하는 작은 사람과 하루를 보내려고합니다! 나중에 봐요!!

질문 : 이번 주말에 당신이 한 가장 좋은 일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올해 최고의 레이스,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최고의 레이스,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정확히 얼마나 많은 마일을 운영했는지. 한 게시물에서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고의 경주! Calo뿐만 아니라 전체 마일 수를 검사하십시오.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연장 일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함께 10 주 반 마라톤 루틴.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 an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나는 정말로 내 발과 걷기 부츠 rec를 부러 뜨 렸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 발과 걷기 부츠 rec를 부러 뜨 렸습니다

손상된 발 제안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걷기 부츠, 골절 신발, 아이스 팩, 보충제 및 YO를 지원하는 도구

정확히 당신의 장기 달리기는 최고의 달리기 영화뿐만 아니라 Q & A입니다.

정확히 당신의 장기 달리기는 최고의 달리기 영화뿐만 아니라 Q & A입니다.

반 마라톤에 대해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있어야합니까?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정확히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발표 : 계란을 얼리 겠다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발표 : 계란을 얼리 겠다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내 알을 얼려. 계란 동결 과정과 제 1 일에 계란을 얼리기위한 첫 방문. 다산 보존 – 나는 무엇을

shareaholic에 의해

.

안녕하세요! 주말은 정확히 어땠나요? 난 그냥 차가워졌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검사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1:21 토요일에는 평소에 따라 달리기와 식사를 포함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터무니없는 시간에 깨어나고 다시 잠들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