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피곤한 말

입니다.

나는 내가 과식하거나 간식으로 가장 전형적인 이유 중 하나는 내가 피곤할 때입니다. 나는 오늘 매우 피곤할 것이고 가능한 한 불필요한 간식을 막으려 고 노력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 몸이 배가 고파서 더 많이 먹었지 만, 미쳤다. 나는 지금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까?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Perk Tunes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그런 다음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 서평
04:20

살다
00:00
08:21
06:05

나는 오늘 아침에 진정으로 끌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상점에 갔을뿐만 아니라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큰 에너지의 폭발을 주었다. 그것은 내 머리 속에 있을지 모르지만 어느 쪽이든 훨씬 나아졌습니다.

나는 집에서 지갑을 기억하지 못한 이후 점심으로 집에 왔습니다. 나는 수프, 치즈 빵 및 배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집이었고 쉬웠 기 때문에 디저트 – 다크 초콜릿 드림 PB는 부드럽고 멜티가 될 때까지 마이크로 위로 가열 된 빵 조각에 PB를 가졌습니다.

내 오후 간식은 내가 최근에 발견 한이 새로운 그리스 요거트였습니다. 바닥에 과일이 있었을뿐만 아니라 훌륭 했습니까?

그리고 경로 믹스.

우리가 우유, 과일, 그리고 다른 몇 가지가 있었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멈췄을뿐만 아니라 내가 벤 방법에서 벤 방법에서. 나는 너무 피곤했고 너무 피곤했기 때문에 마이크로에서 아무것도 따뜻하게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먹도록 설득하는 것은 간단했습니다. 나는 핫도그, churros, 아이스크림, 피자, 가금류 샐러드와 같은 건강에 해로운 선택을 많이했습니다. 나는 피자와 함께 갔다. 그들의 슬라이스는 중요합니다 – 다른 곳에서는 2 개 이상의 전형적인 슬라이스! 종이 접시보다 더 큽니다. Ben은 실제로 샐러드 (및 핫도그)를 얻었고 우리가 절반 방법을 전환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잘못된. 나는 피자를 좋아하고“Forbidden Food”목록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것을 먹었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래, 나는 피자를 좋아해?

일반적으로 나는 디저트 푸셔입니다. 그러나 오늘 벤은이 과일 선드를 주문했으며 프로그램의 절반을 먹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진정으로 위치를 바꿨습니다!

이제 나는 내 이메일을 따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재미 있지 않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요리 식사 준비 팁이 없습니다

요리 식사 준비 팁이 없습니다

식사 준비가 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건강한 선택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기 위해 전체 식사를 요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확히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팁

새로운 매운 소스 강박 관념 peri peri 소스

새로운 매운 소스 강박 관념 peri peri 소스

당신이 시도 해야하는 새로운 매운 소스. 샐러드, 샌드위치, 부리 토, 타코

발이 뭐야! 나는 내 발을 다치게하고 인터넷은 마술이 아니야

발이 뭐야! 나는 내 발을 다치게하고 인터넷은 마술이 아니야

발자국 부상. 내 발 상단이 왜 아프다는 이유를 알아 내려고 노력 – 대부분의 탐색 결과는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달리기 전에 음식을 먹을 때와 먹을시기. 새로운 주자를위한 15 개의 빠른 프리 런 스낵 컨셉과 하프 마라톤 훈련

3-2-1 채소와 구운 치즈

3-2-1 채소와 구운 치즈

채소 구이 치즈 레시피. 전국 구운 치즈의 날을위한 건강한 구운 치즈. 진정한 캘리포니아 우유 최고의 구운

가난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가난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식사, 폭식 또는 한 번의 가난한 습관을 멈추는 기술. 다이어트 계획을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직관적 인 식사 팁

shareaholic에 의해

.

입니다. 나는 내가 과식하거나 간식으로 가장 전형적인 이유 중 하나는 내가 피곤할 때입니다. 나는 오늘 매우 피곤할 것이고 가능한 한 불필요한 간식을 막으려 고 노력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 몸이 배가 고파서 더 많이 먹었지 만, 미쳤다. 나는 지금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까?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