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덕이 많은 휴가 반 마라톤

나는 계피 롤 토스트에서 PB & J를 정상처럼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가 신나본이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나는 신나본이 있다면 PR-ED를 가질 것입니다. 그 이론을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애완견 외에 다른 사람들과 사교적 인 곳 에서이 새로운 일을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Sarah뿐만 아니라 Margot과 함께 경주를하도록 초대했습니다. Margot을 운전하고 Sarah는 마약 곡을 공급했습니다. 나는 선원 홍당무가 흐릿한 사진을 찍을 수있는 농담을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또는 밖으로 걸어가는 얼굴 마스크 아이디어. 러너를위한 최고의 선택뿐만 아니라 마스크와의 거래를 착용해야합니까?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15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7:15

어젯밤 나는 Ho-Ho-Holiday Half Marathon의 프로그램지도를 검사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언덕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사라는 내가 그녀를 믿기를 원했던 것만 큼 좋지 않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거짓말 쟁이입니다.

또는 거부 중. 두 가지 방법은 좋지 않았습니다.

레이스는 포모나의 페어 플렉스에서 열렸습니다. 나는 박람회가 여전히 진행되고 있다고 믿었다.

사라는 워밍업을 위해 심각한 달리기 계약을 맺었습니다.

내가 새로운 땅콩 버터 구를 얻는 동안 !!!! 예, 좋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턱받이/전리품을 얻었고 우리 물건을 차에 다시 넣었습니다. 나는 우아한 쓰레기 봉투에 대한 셔츠를 교체했습니다. 나는 다음에 더 큰 가방을 요구합니다! 젠장 허영 크기…

프리 레이스 프리 레이스 우리는 모두 미소입니다.

나는이 레이스 힐리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나는 언덕 경주를 좋아하거나 소파에 앉아있는 것을 좋아해서 나는 가난한 판사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함께 잡아 당겼다.

저의 목표는 분할을 보존하는 것이었지만이 프로그램에서는 매우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여기 그들은 내 자신의 언급을위한 것입니다.

13.11 – 1:48:09 – 일반적인 속도 8:15

마일 1 : 8:14

마일 2 : 8:18

마일 3 : 8:04

마일 4 : 8 : 08

마일 5 : 8:16

마일 6 : 8:22

마일 7 : 8:21

마일 8 : 8:22

마일 9 : 8:21

마일 10 : 8:21

마일 11 : 8:35

마일 12 : 8:16

마일 13 : 7:42 (!)

*나는 평소보다 훨씬 더 일관성을 유지 한 것에 대해 나 자신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 LB 시간은 8:09에서 10:19 분으로 갔다 !! 그래서 이것은 진보입니다.

이것은 PR이 아니지만,이 레이스에서 몇 가지를 발견했으며 그게 내 목표 였지만 여전히 페이싱에 크게 크지 않지만 훨씬 더 많이 실행할수록 페이싱의 결정을 훨씬 더 인식합니다. 빠르게 외출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연료를 공급합니다.

포스트 레이스 : 우리는 산타 모자와 비닐 봉지를 마치고 전형적인 사회 회원처럼 보이기 때문에 우리는 웃고 있습니다. 좀.

나는 태아와 계란 흰색 랩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짠맛뿐만 아니라 훌륭했습니다.

하나는 내가 벤과 함께 만족시키기 위해 멈췄다. 뿐만 아니라 약간의 간식 출판사 샤워가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를 준비하기 위해 부트 캠프뿐만 아니라 실행해야 할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나중에 보자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13 경주에서 하이라이트!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13 경주에서 하이라이트!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결과 및 요약. 런 프로그램과 레이스의 하이라이트! VIP 경험 a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절반 마라톤 결과와 요약. 헌팅턴 비치의 하프 마라톤 달리기의 재미뿐만 아니라 사진

어바인 하프 마라톤 결과와 진흙 실행?

어바인 하프 마라톤 결과와 진흙 실행?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뿐만 아니라 결과. 엑스포, 주차, 코스, 날씨, 출판 레이스 축하 및 MOR의 하이라이트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프로그램과 레이스 평가뿐만 아니라 아이디어

어바인 하프 마라톤을 레이스

어바인 하프 마라톤을 레이스

렉서스 레이스 경주 어바인 하프 마라톤. 오렌지 영역은 반쪽, 5K, 릴레이 결과 및 요약을 실행합니다. 2019 레이스 업 레이스 디스크

shareaholic에 의해

.

나는 계피 롤 토스트에서 PB & J를 정상처럼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가 신나본이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나는 신나본이 있다면 PR-ED를 가질 것입니다. 그 이론을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애완견 외에 다른 사람들과 사교적 인 곳 에서이 새로운 일을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Sarah뿐만 아니라 Margot과 함께 경주를하도록 초대했습니다. Margot을 운전하고 Sarah는 마약 곡을 공급했습니다. 나는 선원 홍당무가 흐릿한 사진을 찍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