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November 2022

안녕하세요 친구들, 저는 샬럿 공항으로 돌아 왔습니다. 바라건대 이번에는 화요일과 같은 7 시간이 아니라 한 시간 안에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나는 낙관적이다! Gulfport에서 나가는 비행기는 오늘 아침 오전 7시 20 분에 떠났습니다. 나는 잡지와 커피를 가져왔다. 나는 일반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 아니지만 어떤 경우에는 성인처럼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얻고 싶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우리가 낯선 사람…

Read More

안녕하세요! 다른 날에는 Socal에서 비가 내렸다. 너무 이상했습니다. 다행히 달리기의 휴식 날 이었으므로 안에 머물면서 좋은 피라미드 운동을 할 수있었습니다. 심장과 복근이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나는 잠시 동안 새로운 룸메이트가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아름다운 아내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아름다운 아내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Read More

나는 보통 5 마일 미만의 아무것도 달리지 않지만, 여행은 내 달리기 일정을 엉망으로 만들었고 잃어버린 마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나는 4 마일을했고 오늘은 3 마일을했습니다. 아침에 3 마일이 어제 오후 4 마일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내 발목은 실제로 (때로는!) 달리기 후에 약간 아프다. 나는 그것을 얼음으로 만들고 포장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 최신…

Read More

안녕하세요! 달리기 코치, 영양사, 의사, 숙련 된 러너, 새로운 러너라면 해당 분야의 코칭 전화 또는 전문가에 대해 생각하고 Run Eat Repeance Podcast의 손님이되기를 원합니다. 귀하의 전문 분야를 강조하고 웹 사이트 및/또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달리는 친구로 쇼에 참석할 생각이라면… 채팅하려는 적절한 주제의 모든 유형에 유의하십시오. 내 최신 비디오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Read More

금요일에 기뻐했습니다! 나는 어젯밤 8시 30 분에 직장에서 집을 얻었고, 잠을 자러 갔을뿐만 아니라 많이 먹었습니다. 오늘 오전 4시 50 분에 알람이 떠났을 때 (예, 늦은 이후로 계속 밀어 붙이고 있습니다) 나는 외부 세계를 다룰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이 사진은 내 운전 집에서 나온 것입니다. 방법은 눈에 띄는 효과를 위해 조명을 끄고 운전하기 때문에 피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