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룸메이트와의 피라미드 운동

안녕하세요! 다른 날에는 Socal에서 비가 내렸다. 너무 이상했습니다. 다행히 달리기의 휴식 날 이었으므로 안에 머물면서 좋은 피라미드 운동을 할 수있었습니다. 심장과 복근이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나는 잠시 동안 새로운 룸메이트가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아름다운 아내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아름다운 아내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에 대한 오디오 북 리뷰.

좋은 말을 듣습니까?
Audible에서 이용할 수있는 책을 빠르게 검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질환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에 대한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 세에 사랑에 빠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무서운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겪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역동적이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적이고 자살이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다고 확신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에 들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리뷰는 RuneAtr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좋은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5:31

나는 부모님의 집으로 가서 방문 (읽기 : 아보카도와 오렌지를 재고)하고 모든 애완 동물에게‘안녕하세요!’라고 말합니다.

행운은 나처럼 모든 것을 두려워합니다.

Clyde가 너무 커지고 있습니다! 강아지가 왜 그렇게 빨리 자라는가?!

나는 모든 모피 친구들과 어울린 다음 Roxican을 포장하고 그녀와 함께 집으로 데려 갔다.

우리는 룸메이트가되기 때문에 너무 재미있을 것입니다… 나는 영화와 마티니 밤을 보내고 서로의 손톱을 칠하고 아이스크림을 먹을 계획입니다…

라스베가스는 새로운 방문객을위한 지상 지침을 설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꽤 자체적으로 영향을 미쳤으며 Roxy가 여기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내가 여기에 있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모든 사람을 용인합니다.

봄 청소는 실제로 RER 본사에서 이루어집니다! 나는 여전히 내가 유지/기부하고 싶은 것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책장을 청소해야했기 때문에 모든 것을 빼앗아‘골키퍼’만 다시 넣고 있습니다.

이 모든 청소에는 약간의 간식이 필요합니다!

소닉은 승리를 위해 시간을 기쁘게했다.

케첩 및/또는 PB 냉장고 토론의 결과 :

대부분의 사람들은 Ketchup 및/또는 Sriracha를 냉장고에 넣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

대부분은 냉장고에 PB를 넣지 않습니다.

질문 : 운동 중에 담당자를 세면 (1 ~ 10) 또는 아래로 (10-1) 계산합니까?

나는 일반적으로 다운됩니다. 그러나 15 또는 25와 비슷한 일이라면 최대 5 명을 세고 계산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안녕하세요! 다른 날에는 Socal에서 비가 내렸다. 너무 이상했습니다. 다행히 달리기의 휴식 날 이었으므로 안에 머물면서 좋은 피라미드 운동을 할 수있었습니다. 심장과 복근이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나는 잠시 동안 새로운 룸메이트가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아름다운 아내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아름다운 아내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