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May 2023

여기에 소수의 칩, 꿀 이슬비가… 잠깐만, 당신이 방금 가지고 있었던 라떼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있었습니까? 당신이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당신의 하루에 들어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상적인 칼로리 목표와 함께 머물려고한다면 매우 실망스러운 상황입니다. 사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먹는 방법뿐만 아니라 설탕과 포화 지방을 많이 첨가 할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채소뿐만 아니라 더…

Read More

Christian Duque의E 저널리즘 능력뿐만 아니라 놀라운 인터뷰를 수행하기위한 보디 빌딩의 통찰력뿐만 아니라 이해력뿐만 아니라. Dave Palumbo는 놀라운 일을 할 수있는 더 큰 이름입니다. 마찬가지로 Al은 내가 그를 이런 지역에 두는 것을 신경 쓰지 않기를 희망하지만, 그는 절대적인 전설 일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성취했는지, 미래에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이 기사를 읽고 귀하의 의견을…

Read More

표준 구두로 어떻게 쌓이나요? 15 년 전, 보충제 환경이 그대로 있었기 때문에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90 년대 후반 디자이너 스테로이드/토르몬이 개발되기 전에 보충 산업은 오늘날 우리가 인정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괴물과 상당히 달랐습니다. 1993 년 크레아틴 단일 하수수의 게임 변화 릴리스 외에도 대부분의 보충제는 인간 소비보다 쓰레기 수거통에 훨씬 더 적합했습니다.…

Read More

에 대한 피해 $ 2,200이 사이트의 보관 된 게시물에 기여한 전투 스포츠 불법 복제를 다루는이 사이트의 보관 된 게시물에 기여한, 최근 미국 지방 법원 W.D. Kentucky, Paducah Division에 의해 판결의 이유는 산업 불법 복제에 대한 2,200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UFC 165 최근 상황 (Joe Hand Promotions, Inc. v. Dick)에서 피고인은 원고에게 산업 하위 라이센스 혐의를 지불하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