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디자이너 스테로이드

표준 구두로 어떻게 쌓이나요? 15 년 전, 보충제 환경이 그대로 있었기 때문에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90 년대 후반 디자이너 스테로이드/토르몬이 개발되기 전에 보충 산업은 오늘날 우리가 인정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괴물과 상당히 달랐습니다. 1993 년 크레아틴 단일 하수수의 게임 변화 릴리스 외에도 대부분의 보충제는 인간 소비보다 쓰레기 수거통에 훨씬 더 적합했습니다. 이전 세대의 소수의 제품만이 비타민 및 미네랄, 아미노산 및 단백질 파우더와 같은 시간 테스트를 견뎌냈습니다. 이 제한된 목록에 단백질 파우더를 포함한 진실은 지난해의 단백질 생성물이 오늘날의 품질 측면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실제로 공정하지는 않습니다. 그 당시에는 주변에 있지 않으면이 경기장에서 우리가 얼마나 멀리 발전했는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이제 모든 종류의 운동 선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성 된 효과적인 보충제의 대규모 인벤토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이 이전 세대를 특징 짓는 것과 동일한 문제 중 일부를 물려 받았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오늘날 제품은 100 배 더 좋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OTC 제품이 사기라고 주장하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보충제 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게시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종종, 이런 종류의 것들을 읽을 때, 나는 머리를 흔들어 줄지, 그냥 웃을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경우에, 개인적인 의견은 현실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보충 산업에서는 다르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많은 OTC 보충제가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몇몇은 합법적으로 가장 강력한 근육 주택 건축업자 중 일부라고 주장 할 수 있으며, 성장 잠재력 측면에서 가장 근골적 제약 제제조차 능가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는 일반적으로 OTC SUPP를 언급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범주의 보충… OTC 디자이너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이 스테로이드의 대중의 사용을 우회하고 우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강력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시장에는 여전히 많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표준 구두 대신 사용할 수있는 반면에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UGL 제품에서는 보이지 않는 혜택 및 보증을 사용합니다. 1999 년 이전에 이용 가능한 최고의 호르몬 제품이 캡슐에서 야생 참마보다 더 큰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고려할 때,이 게시물이 15 년 전에 왜 생각할 수 없는지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90 년대 후반에 우리는 Patrick Arnold가 제공 한 최초의 PH가 시장에 출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구강 형태로 취할 때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 데 가치가 없었지만, 다른 사람들이 더 큰 발전을 추구하도록 영감을주는 원래의“Andro”였습니다. 1- 테스트는 표준 프로 호르몬 형식에서 벗어난 최초의 제품 이었기 때문에 1- 테스토스테론이 출시 될 때까지는 원래 상태에서 구두로 활동적인 호르몬이기 때문에 시장이 자체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Buy의 전환이 활성화되도록 전환 할 필요가없는 1- 테스트는 시장에 출시 된 최초의 합법적 인 스테로이드 (표준 의미로 정의 된)였습니다. PH라는 용어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고 보충 회사와 함께 스테로이드로 직접 1 테스트 할 수없는 회사와 함께 디자이너 스테로이드 (또는 프로 스테로이드)라는 용어는 공식적 으로이 클래스의 보충제를 정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 테스토스테론은 결함이 없었습니다. 분자의 무결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달 시스템이 없으면 소화관을 통과 할 때 많은 양의 과정에서 파괴되어 적은 비율만이 혈류로 넘어갈 수있는 곳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몸. 거의 즉시, 약물의 효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전달 시스템이 만들어졌지만 부분적으로는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PH/디자이너 스테로이드 산업은 입증 된 제약 전달 시스템… 메틸화를 사용하여 최초의 구두로 활성 스테로이드를 생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원래의 1- 테스토스테론 분자 (그 자체로 스테로이드,이 시점까지 신체에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없음)를 복용 한 과학자들은 호르몬에 메틸 부착물을 추가하기로 결정하여 여전히 무엇이 있었는지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장 강력한 경구 스테로이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효과적인 용량에 따라 생성되었습니다. 생성물은 Methyl1-Testosterone… 또는 M1-T라고 불렀습니다. M1-T 릴리스의 중력과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Buy에서는 BB’R이 수십 년 동안 사용하는 표준 스테로이드와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어야합니다.

M-1T는 60 년대 초반에 처음 인정되었지만 당시 많은 스테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의료 설립에서 사용하기 위해 생산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십 개의 문서화 된 스테로이드가있었습니다.검색 자. 그들의 존재에 대한 지식은 주로 대중에 의해 알려지지 않았으며 수십 년 동안 이런 방식으로 남아있었습니다. BB’RS가 알고있는 스테로이드 중에는 Dianabol, 테스토스테론, DECA, Winstrol, Anadrol, Primobolan, Masteron 등과 같은 약물이 포함되었습니다.이 스테로이드는 이후에 방출 된 스테로이드가 모두 판단되는 척도였습니다. pH 혁명의 시작 부분에서, 이용 가능한 제품은 이러한 표준 스테로이드의 근육 건설력에 접근하지 않았지만 경쟁력의 정신으로 보충 회사는 봉투에 신속하게 밀어 넣어 결국에는 오래된 스테로이드 아카이브에 접근했습니다. 오랫동안 먼지로 덮여있었습니다. 법률을 막기 위해 법률을 막기 위해 법률에 대한 고리 구멍을 뛰어 넘어 이전에 제약 약물로 석방되지 않은 한, 그들이 원하는 스테로이드를 합법적으로 판매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이전에 생산되지 않은 이전에 연대기 스테로이드의 수가 매우 크기 때문에 이것은 거의 장애물이 아니 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있는 모든 표준 스테로이드의 근육 구축 효능을 능가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골드 민을 쳤다는 것처럼 보였다.

글쎄, 정부가 우리의 서비스에 작은 손가락을 얻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고 2004 년 말까지 M1T (및 다른 PH/디자이너)는 CIII 제어 물질로 제공되어 금지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이 형사 기소 가능성없이 더 이상 합법적으로 판매 할 수 없기 때문에 SUPP 회사는 단순히 새로운 디자이너 스테로이드와 함께 나왔고 위에서 지적한 동일한 기준에 따라 법을 스커트합니다. 2005 년까지 우리는 2012 년까지 디자이너의 왕으로 널리 알려진 SD의 출시를 목격했습니다. 이 시점까지 미국 정부에 의해 3 개의 별도 법안이 작성되었으며, 많은 법률 설계자들이 CIII 약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것은 2004 년 겨울, 2008 년 여름에, 그리고 최근 2012 년 여름에 많은 일이 발생했습니다.이 기간 동안, 합법적 인 방법으로 많은 훌륭한 스테로이드를 대중에게 제공했습니다. 표준 AA의 근육 건설 능력을 능가했습니다. 여기에는 M1T, SD, Pheraplex (DMT), M1A, Epistane 및 Dimethazine이 포함됩니다.

이 스테로이드 중 일부가 실제로 얼마나 강력한 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디 메타 진, 옥시 메톨 론 (아나 드롤), 테스토스테론 프로 피오 네이트, 메틸 테스 테스테론 및 스타노 졸롤 (Winstrol)을 비교 한 연구 결과를 간략하게 역설 할 수 있습니다. 평가 된 5 개의 스테로이드 중, 디 메타 친은 mg에 따라 mg에 가장 큰 근골 (근육 건설) 효과를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Dimethazine이 다투는 스테로이드를 살펴보면, 우리는 그 그룹에 많은 타자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프리미어 질량 및 강도 약물로서의 Anadrol의 명성은 수십 년 동안 보유한 입장이었습니다. 누군가가 가능한 한 신속하게 크기와 힘을 더하고 싶다면 Anadrol은 선택의 약물이었습니다. 따라서 스테로이드가 아나 드롤과 직접 비교할 때마다 매입이 어떤 약물이 더 나은 근육 빌더인지 알아 내기 위해, 우리는 앉아서 주목해야합니다. 이 경우, 디 메타 진은이 목적에서 현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아나 드롤뿐만 아니라 테스토스테론도 꺾었다.

구강 AA가 많기 때문에 스테로이드의 근육 구축 효능은 일반적으로 간 독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강도에도 불구하고, 디 메타 진은 간 효소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험 대상체를 6 주 동안 45 mg/일에 투여했을 때, 연구 개체수의 약 50%만이 간으로 상승한 반면, 다른 50%는 상당한 상승을 나타내지 않았다. 이것은 약물을 훨씬 더 인상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아나 드롤과는 달리, 디 메타 친은 잠재적으로 물이나 부풀어 오른 외관이 종종 아나 드롤 사용의 특징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반대의 효과가있어 사용자가 “건조”하는 동시에 혈관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디 메타 진과 같은 약물은 표준 질량 건설자의 질량 및 강도를 공급하고 표준 절단 스테로이드의 경도 및 건조성을 공급하는 두 세계의 최고를 보여주기 때문에 Dimethazine (및 유사한 설계자)을 다음과 같이 정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질량 건설 절단기”. 언뜻보기에 새로운 범주의 구강 AA를 열어주는 것은 약간 불필요 해 보일 수 있지만,이 디자이너가 출시되기 전에 시장에 다른 표준 구강 스테로이드를 실제로 보면, 단 하나는 없습니다. 이 설명에 맞는 주장. 그들은 순수한 크기 및 강도 약물이었고, 사용자에게 비교적 조잡한 질량을 추가하거나… 근육의 질 (경도, 건조 등)을 개선하면서 질량에 약간의 이득을 공급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한 구강은 Sub-Q 수자원의 증가없이 다이아 나 볼 또는 아나 드롤의 크기와 강도를 추가한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OTC Ste의 도입으로Roids, 이것은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구매에서 우리의 다른 디자이너 스테로이드가 표준 AAS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알아 내기 위해 위의 연구는 이미 다양한 디자이너가 서로 어떻게 대항하는지 이미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준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Dimethazine은 의심 할 여지없이 매우 강한 스테로이드이지만,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Methylstenbolone은 마음과 관련된 첫 번째 것 중 하나입니다. 60 년대에 처음으로 합성되어 치료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아 냈으며,이 약물은 2011 년 말까지 진취적인 보충 회사 가이 스테로이드를 OTC 제품으로 판매하기로 결정했을 때까지 잊혀졌습니다. 이 약물의 종이 효능에 대한 지식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 방출은 매우 기대되었습니다. 당시 지배적 인 디자이너 인 SD는 새로운 법률로 인해 나가고 있었고 M-Sten은 시장에서 탁월한 근육 건축업자로서 그 자리를 차지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단백 동화 등급이 600 이상인 M-Sten은 멍청하지 않지만 실제 테스트는 실제 세계 사용을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Mg 기준으로 Mg의 Mg에서 M-Sten은 Dianabol 또는 Anadrol보다 더 큰 근육 건물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근육에 단단하고 조밀 한 외관을 부여합니다. 물 보유 측면에서, M-Sten은 중립적 인 것으로 보이며, 이하 Q 수자원의 양을 향상 시키거나 감소시키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대체로, 그것은 많은 강력한 경구 AA의 거칠고 외부 적으로 명백한 부작용이 부족한 다소 유쾌한 약물입니다. 질량 건설 커터로 정의 된 M-Sten은 거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OTC 디자이너의 사용과 관련된 모든 혜택을 극복 할 때는 구매 및 소유와 관련된 법적 위험의 완전한 부족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표준 스테로이드와는 대조적이며, 모두 CIII 약물로 예정되어 있으며, 개인은 법정에 법정에 가져 오거나 팔아야합니다. 잠재적 인 법적 파급 효과 외에도, 우리는 또한 지속적인 순도 및 효능 문제에 대항하여 블랙 마켓 제품의 대규모 비율을 괴롭 힙니다. 이 분야에 대한 통찰력을 가진 개인이 당신에게 말할 수 있듯이, 이것은 작은 문제가 아니며 실망한 고객의 수가 드러났습니다. “잔디밭이 항상 다른 쪽에서 더 녹색이 아는 것은 아닙니다”라는 오래된 말이 일반적으로 사실이지만,이 경우 잔디밭은 실제로 몇 가지 색조에 따라 더 녹색입니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일부 보충 회사는 일상적인 테스트 절차를 구현하여 팩의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하기로 선택하여 제품의 제품이 가장 높은 품질을 유지하도록 선출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실험실 테스트를 위해 각각의 원료 배치를 제출해야합니다. 회사 가이 보증을 제공하지 않으면 다른 곳으로가는 것이 더 나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OTC 디자이너는 표준 구두와 어떻게 비교됩니까?”라는 질문을 할 때. 우리는 그들이 호의적으로 비교할뿐만 아니라 효과, 안전, 순도 및 합법성 측면에서 동료를 능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장점은 이러한 제품을 OTC AA에 대한 이전 처분에 관계없이 많은 스테로이드 사용자에게 논리적으로 선택합니다. 이 주장의 정당성에 대해 의심이 있다면,이 제품들에게 총을 줘서 직접보십시오.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표준 구두로 어떻게 쌓이나요? 15 년 전, 보충제 환경이 그대로 있었기 때문에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90 년대 후반 디자이너 스테로이드/토르몬이 개발되기 전에 보충 산업은 오늘날 우리가 인정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괴물과 상당히 달랐습니다. 1993 년 크레아틴 단일 하수수의 게임 변화 릴리스 외에도 대부분의 보충제는 인간 소비보다 쓰레기 수거통에 훨씬 더 적합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