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미니 목표와 식사 준비?

안녕하십니까! 어떻게 지내세요? 나는 비가 오면 좋고 안으로 들어갔다. 이 엘 니노 또는 뭐야 ????!?! 나는 평생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살았습니다 (어릴 때 마리아에서 1 년 동안 예상됩니다. 그래도. 그것은 여기에서도 그 어느 때보 다이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Sporting Sketchers Go Run 4. 그들은 마지막 달리기 후 엄청나게 가볍고 엄청나게 빨리 말린다)
내 최신 동영상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좋은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14:26

나는 오늘 아침에 좋은 페이스를 목표로 10 마일을 달렸다. 다리가 마모 된 다리를 더 빨리 달리는 것은 내가 많은 종족이 올라 오는 것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3 월에 로스 앤젤레스 마라톤을 운영하고 있으며 냉장고에 카운트 다운을 올렸습니다. 나는 정말로 열심히 훈련하고 함께 모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올해 PR을 정말로 원하고 이미 몇 번의 종족이 나오고 싶다. 하지만 LA가 얼마나 빨리 LA가 얼마나 빨리 먹고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정말로 파낸다 !!

실행 후 나는 큰 녹색 스무디를 만들었습니다. 손이 얼지 않도록 수건으로 잡습니다.

라스베가스는 블로그와 이메일을 확인하면서 회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점심 시간이 지난 후 그는 침실에서 앞 방으로 잠시 동안 이동합니다. 나는 그가 이것을 낮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4 개의 음식을 먹고 방에서 다시 잠을 자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이상적인 콜리 플라워 팬을 굽고 있으며, 내가 당신에게 물어보고 싶었던 것에 대해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어젯밤 나는 식사 계획에 관해 내 BFF와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녀는 풀 타임으로 일하고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 싱글 엄마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아이들이 먹을 빠르고 쉬운 저녁 아이디어를 원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그녀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나는 당신이 이것에 필요한 도움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당신은 식사 준비입니까? 식사 계획을 세십니까? 그 이유는 무엇??

식사 독자를 실행하십시오

Lindsay는 이번 주에 그녀의 승리 한 후 레이스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 그녀는 지난 주말 첫 마라톤을 운영했습니다! 축하합니다 Lindsay !!! 나는 이것이 엄청나게 굉장하다고 생각했고 공유하고 싶었다.

당신이 당신의 달리기 승리를 공유하고 싶다면 당신이 한 일과 사진으로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레이스 일 필요는 없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승리의 사진 만 있습니다.

캠프 15 일-월요일 미니 목표

이번 주 미니 목표는 무엇입니까?

이번 주에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하는 일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또는 2 개의 미니 목표를 달고 달리기 목표 워크 시트에 적어 두십시오.

미니 목표의 예 :

훈련 계획을 고수하십시오 – 구체적으로 -> 적시에 일을 떠나서 달릴 수 있도록… 달리기에 충분히 일찍 일어나…

폼 롤러를 구입하여 이번 주 2 배 사용하십시오.

내가 생각했던 레이스에 가입하십시오.

마다 실행 후 로그 로그에서 거리, 시간 및 느낌을 기록하십시오.

질문 : 일주일 동안의 미니 목표는 무엇입니까?

식사 계획을 세십니까? 식사 준비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디즈니 월드 마라톤 훈련 주 1 주

디즈니 월드 마라톤 훈련 주 1 주

Dopey Challenge Training Week 1 음… 지난주에 Dopey Challenge를 실행하기 위해 등록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대부분 놀랍습니다.

새해에 대한 최대한의 달리기 목표 목록

새해에 대한 최대한의 달리기 목표 목록

최대한의 목록2022 년의 목표 달리기

최고의 런은 2018 년 4 월부터 먹고 반복합니다

최고의 런은 2018 년 4 월부터 먹고 반복합니다

4 월부터 최고의 달리기 및 레시피 블로그 팟 캐스트 기사. 보스턴 마라톤 비디오에 대한 최고의 아이디어 및 3 가지 성분 레시피

해병대 마라톤 2020- 가상 레이스 ???

해병대 마라톤 2020- 가상 레이스 ???

마라톤 레이스 가상 2020 Annoucement. 해병대 마라톤 훈련 및 메달 월요일 @RuneAtrepeat Run Instagram

마라톤 훈련 날 1- 비디오 일기?

마라톤 훈련 날 1- 비디오 일기?

마라톤 훈련 저널을 시작하십시오. 1 일차 장기 후 체크인. 향후 90 일 동안 매일 업데이트 및 레시피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코드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코드

마라톤 및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중급이 더 빠르거나 PR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 목표를 가진 주자를 위해. 힘 Traini

shareaholic에 의해

.

안녕하십니까! 어떻게 지내세요? 나는 비가 오면 좋고 안으로 들어갔다. 이 엘 니노 또는 뭐야 ????!?! 나는 평생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살았습니다 (어릴 때 마리아에서 1 년 동안 예상됩니다. 그래도. 그것은 여기에서도 그 어느 때보 다이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Sporting Sketchers Go Run 4. 그들은 마지막 달리기 후 엄청나게 가볍고 엄청나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