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 장비는 온라인 상태없이

안녕하세요! 나는 후드가 해안선 릴레이에 대비하고 긴장을 받고있다! 오늘은 포장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이 릴레이 전에 두 번의 릴레이를하는 것을 알아 냈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에 얼마나 많이 게시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므로 Instagram에서 저를 준수하여 업데이트를 유지하십시오!
내 최신 동영상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에서이 빠른 체력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lute 다리
당나귀 킥 – 교대 측면
조개 껍질 – 교대 측면

runeatrepeat.com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49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4:49

런닝 기어가 필요합니다

달리기. 다소 기본적 임에도 불구하고 (Ummm Go Run)에도 불구하고 달리기는 엄청나게 비쌀 수 있습니다! 나는 우아한 가제트 나 앱 실행에 크게 크지 않으며, 실행중인 요구가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달릴 때 항상 사용하는 8 가지 제품입니다 (특히 인종은 아닙니다).

아래의 제품 목록은이 시점에서 수년 동안 활용 한 것들뿐만 아니라 여전히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em! 나는 당신에게 이러한 것들을 달리기 위해 요구할 것이라고 진술하지는 않지만, 최소한 일주일에 약 5 일 동안 사용하는 러닝 장비입니다.

1. 프로모션 바이저. 나는 항상 항상‘바이저 소녀’였습니다. 나는 고등 교육 기관 전체에서 여름마다 치어 리더 캠프에서 바이저를 착용하는 데 정말로 활용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내 것입니다.

2. 선글라스. 나는 약 3 쌍의 쌍을 회전하지만 모두 스포츠를 생산합니다. 곧 검토 할 새로운 쌍이 정말있었습니다! (여기서 바로 여기에 이름을 지었지만 차 안에 남겨 두었습니다…)

3. iPod. 2009 년부터 비극적 인 iPod을 가지고 있지만 작동합니다.

4. 스포츠 브라. 내 Sportsbra Publish를 참조하여 추천과 더 큰 가슴 여자에 대한 환상적인 의견은 수많은 환상적인 의견을 참조하십시오.

5. Spibelt. 나는 몇 년 전뿐만 아니라 레이스 엑스포 시절에서 처음으로 스파이 벨트를 받았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다른 브랜드와 유형을 활용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똑같이 일합니다. 나는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6. 달리기 반바지. 나는 움직이는 안락한 달리기 반바지로 맹세하기 위해 활용했지만 스타일을 조금 바꾸었다. 나는 여전히 그들을 좋아하지만 하나 더 옵션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짧은 타이츠를 달리는 미즈노가 저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4 인치 삽입물이 있습니다.

7. Garmin 410. 나는 새로운 것을 얻을 필요가있을 때까지 305 위로 올라갈 때까지 사용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저에게 적합합니다. GPS / 런닝 시계 평가를 원한다면 DC Rainmaker를 검사하십시오.

8. 운동화. 달리는 신발 가게에 가서 장착 할뿐만 아니라 신발이 당신에게 이상적인 신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나는 Mizuno Hitogamis에서 내 경기를 발견했습니다.

질문 : 달리기 또는 피트니스 센터의‘운동이 없거나 운동 할 수 없어야’목록에 무엇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안녕하세요! 나는 후드가 해안선 릴레이에 대비하고 긴장을 받고있다! 오늘은 포장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이 릴레이 전에 두 번의 릴레이를하는 것을 알아 냈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에 얼마나 많이 게시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므로 Instagram에서 저를 준수하여 업데이트를 유지하십시오! 내 최신 동영상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