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잘못되면

안녕하세요! 나는 오늘 마일즈 체크인에 내 더미를 위해 26.2 마일로보고하고있다. 다음은 나의 Revel City Marathon 결과와 요약입니다. 스포일러 :이 경주에서 12 가지가 잘못되었습니다. 스키니 러너가 카풀 차선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굉장히 굉장히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진지하게.

그래서 매우 밝고 일찍 우리는 처음으로 버스를 타기 위해 아즈사로 향했습니다. 하루의 첫 번째 실패 우리는 잘못된 위치로 가서 마지막 버스를 출발 선까지 올렸습니다. 분명히 701 West와 701 East는 다른 장소입니다. 누가 생각 했습니까?
내 최신 비디오

미국 흙 북 리뷰
미국 흙 북 리뷰

더 많은 비디오

12 분의 0 초, 7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12:07

운 좋게 우리는 그것을 만들었고 문제가 없다. 그러나 실패 #2는 우리가 우리의 턱받이를 집어 들었을 때 담당자가 언덕의 바닥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등록하고 처음부터 26 마일 이상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우리는 마무리에서 누군가에게 말하고 총 시간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칩 타이밍은 없을 것입니다.

SR과 I의 이상한 점은 우리의 시간과 경쟁이 치열한 것보다 희귀 한 장거리 주자였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그렇게 잘 지내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글쎄, 나는 그녀가 나의 유일한 프렌이기 때문에 신발에 껌처럼 그녀를 고수합니다.

우리는 레이스 데이 패킷 픽업을 위해 추가로 20 달러를 지불했고 모든 것이 음식을 사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대부분 슬프게했습니다.

달리기 준비 !!!

처음에는 스키니 러너, 경주의 날로 병원 가운을 입고있는 남자와 함께 장비를 던져 버렸습니다.

Pam은 3:40 그룹을 따라 가서 완전히 흔들 렸습니다 !!! 그녀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Revel Canyon Marathon은 매우 빠른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산 꼭대기에서 시작하여 13 마일 동안 똑바로 달려갑니다. 그런 다음 몇 개의 언덕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마 작지만 내리막 길을 너무 많이 마친 후에 엄청난 채를 채 웁니다.

화려합니다. 아주 멋진. 나는 자연과 산과 신선한 공기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코스의 내리막 길을 좋아했지만 쿼드를 죽이기 시작했습니다. 다리는 이미 작년에 내 운동을 바꾸는 데 일반적으로 피곤했기 때문에 반복적 인 내리막 길을 추가하여 정말 느꼈습니다.

마라톤 욕실 휴식 – 많은 원조 스테이션과 포티 포티가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붙잡 으려고 노력했지만 18 마일 주위에 화장실에 가야했다. 그럼 다시 가야 했어?! 나는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던 위의 위 문제를 겪고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조사하기 위해 최근에 내가 먹은 것을 기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미국의 마지막 실패… 나는 최근에 iPod을 잃어 버렸고 (읽기 : 아마도 내 책상에서 우편물 더미에있을 것입니다) 달리는 동안 Pandora를 듣고 있습니다. 우리 가이 경주에서 본질적으로 있었기 때문에 수신 = 판도라는 없었습니다. 23 마일까지 음악이 없었습니다. 음악없이 23 마일을 달렸습니다. 바. 그래도 완전히 내 잘못.

SR과 나는 처음 12 마일의 대부분을 함께 달렸다. 모든 실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내가 불타고 느려질 때까지 재미있었습니다. 재미의 9 초 비디오는 Instagram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18 마일 주위에 벽을 쳤고 단지 사랑하는 삶을 붙잡 으려고 노력했다. Boston Bound Brunette의 배우자의 Sandy는 죽음의 문에 좋은 사진을 얻었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노크하지 않았다.

Revel City Marathon은 3:54:16에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인종 이었지만 나는 밀어 붙이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경주 직후 내 송아지가 꽉 찼고 내일 아프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내가 얼마나 아픈지 무서워…

마일을 쌓아…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그것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 : 일요일은 휴식의 날이지만 스트레칭하고 걸을 것입니다. 매일 예정된 운동 위에 매일 3 마일을 걷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코스 및 레이스 리뷰 및 팁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코드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코드

마라톤 및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중급이 더 빠르거나 PR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 목표를 가진 주자를 위해. 힘 Traini

Revel Marathon-Big Bear Race 결과 및 요약

Revel Marathon-Big Bear Race 결과 및 요약

Revel Run Race 시리즈 Marathon Big Bear Race Recap 및 Top 10 List. Revel Big Bear의 최고의 마일과 내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Huntington Beach에서 Half Marathon Run의 사진과 재미

디즈니 월드 10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10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마라톤 주말 2022. 디즈니 10K 레이스 리뷰 및 요약. 달리기의 상위 10 장의 사진과 순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shareaholic에 의해

.

안녕하세요! 나는 오늘 마일즈 체크인에 내 더미를 위해 26.2 마일로보고하고있다. 다음은 나의 Revel City Marathon 결과와 요약입니다. 스포일러 :이 경주에서 12 가지가 잘못되었습니다. 스키니 러너가 카풀 차선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굉장히 굉장히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진지하게. 그래서 매우 밝고 일찍 우리는 처음으로 버스를 타기 위해 아즈사로 향했습니다. 하루의 첫 번째 실패 우리는 잘못된 위치로 가서 마지막…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