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운동화를위한 시간인지 아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는 운동화를 확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쌍을위한 시간입니까? 당신을 위해 이상적인 달리기 신발을 입고 있습니까?

하지만 우리는 또한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간식을위한 시간입니까? 예.
내 최신 동영상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좋은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시각적 즐거움 리뷰 시리즈.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8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7:28

나는 오늘 가게에서 집으로가는 길에 도착한 빵에 침입했다. 필요했습니다.

나는 또한 몇 가지 물건을 위해 Costco를 쳤고 그들은 몇 가지 건강한 샘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간신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딱딱한 계란과 사과를 움켜 쥐었다. 아, 그리고 초콜릿 머핀과 계피 빵 샘플.

그리고 어젯밤에 엄청나게 무작위로 나는 일종의 구운 간식이 필요했습니다. 필요합니다.

나는 팬케이크 믹스와 함께 머핀을 만들고 초콜릿을 잘게 썬다. 그들은 좋았지 만 종이에 완전히 붙어있었습니다. 유명한.

캠프 6 일 – 운동화를 확인하십시오

이상적인 운동화가없는 경우 먼저이 리소스를 확인하십시오.

브룩스가 신발 파인더를 실행합니다

주자의 세계 신발 고문

유형 / 기능 등에 대한 신발 정보 REI

그러나 나는 당신이 당신의 요구에 이상적인 달리기 신발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갈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아니요.

새로운 쌍이있을 때를 파악하려면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운동화에 얼마나 많은 마일이 있습니까? (운동화 약 300 ~ 500 마일 지속)

새로운 쌍을위한 시간입니까?

제대로 장착되어 있습니까?

마비, 물집, 소문 발톱 등에 문제가 있습니까? (이 중 일부는 정상입니다. 많이 달리고 있다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나쁘지 않아야하지 않아야합니다. 걸음 걸이를 방해합니다.)

그들은 어떻게 바닥에서 마모하고 있습니까?

가서 확인.

계속하십시오. 난 여기있을거야.

운동화의 바닥을 확인하면 닳은 양을 신발하고 발자국에 대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발 통증이나 기타 문제가있는 경우 달리는 신발 가게에서 재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에 가장 적합한 신발을 마시면 온라인으로 최고의 가격으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하지 않다면 – 외출하고 몇 가지를 시도하십시오.

질문 : 이상적인 운동화가 있습니까?

그들 위에 얼마나 많은 마일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러너를위한 최고의 선물은 발가락에서 발가락으로 향합니다

러너를위한 최고의 선물은 발가락에서 발가락으로 향합니다

러너를위한 최고의 선물은 발가락에서 발가락을 향한 최고의 선물 – 이번 시즌에 좋아하는 러너 (또는 자신)를위한 선물을 가져야 할 필요성 목록!

운동화를위한 Zappos

운동화를위한 Zappos

이 게시물은 Zappos가 후원합니다. 운동화는 어디서 구합니까? 글쎄, 나는 내 리소스가 있지만 방금 시도했습니다.

주자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2021

주자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2021

운동화, 달리기 장비, 피트니스 트래커 등에 대한 주자 판매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달리기 목록

Fun Run Challenge Day 2- 운동화

Fun Run Challenge Day 2- 운동화

당신의 운동화를위한 나의 현재 운동화와 아이디어. 새로운 런 슈즈, 발톱 아이디어 및 얼마나 많은 마일 y가 필요한 경우

새로운 달리기 신발이 필요합니다에스? 당신이 말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운동화가 필요하십니까? 당신이 말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운동화를받을 시간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새로운 Runn이 필요한지 결정하기 위해 무엇을 찾아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다른 달리기를위한 다른 운동화?

다른 달리기를위한 다른 운동화?

쉬운 달리기, 장거리, 스피드 작업 및 휴식 일을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 언제 입는 최고의 운동화

shareaholic에 의해

.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는 운동화를 확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쌍을위한 시간입니까? 당신을 위해 이상적인 달리기 신발을 입고 있습니까? 하지만 우리는 또한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간식을위한 시간입니까? 예. 내 최신 동영상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좋은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시각적 즐거움 리뷰 시리즈. 더 많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