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00 Cotto v. Alvarez

의 불법 복제에 대한 손해 배상이 사이트의 전투 스포츠 불법 복제 판단에 대한이 사이트의 보관 된 상황 요약에 기여한 이유는 지난주 미국 지방 법원 D. Oregon, Eugene Division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Cotto v. Alvarez의 산업 불법 복제에 대해 $ 20,000.

최근 상황 (Joe Hand Promotions, Inc. v. Chavez)에서 피고인은 산업 서브 라이센스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산업 시설에서 뷰 당 박싱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비용은 4,200 달러 였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2 만 달러의 전체 손해를 발견 할 때 Ann Aiken 지역 판사가 이유를 준수했습니다.

전통적인 접근 방식에 따라 법원은 피고인의 불법 차단으로 인한 손실과 수입을 고려합니다. 이 경우 피고가 취득한 수입의 전체 정도를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원고는이 프로그램을 합법적으로 허용하는 피고인의 비용이 $ 4,200 일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pl.의 mem. Supp. 불이행 J. at 13. 법원은 피고인이 프로그램을 합법적으로 구매 한 경우 면허 혐의 비용으로 법정 손해 배상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법원은이 상황의 상황이 각 피고인에 대해 5,000 달러의 손해 배상 요청을 전체 $ 10,000에 수여하는 것을 검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차단이 고의적으로 헌신적인지 여부를 결정할 때, 법원은 일반적으로 손해 배상 개선과 관련하여 요인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장기간 동안 반복적 인 위반; 상당한 금전적 이익; 원고에 대한 상당한 실제 손해; 이벤트의 의미 방송에 대한 피고의 마케팅; 커버 혐의를 청구하는 피고; 또는 음료뿐만 아니라 음식에 대한 보험료를 청구합니다.” Joe Hand Promotions, Inc. v. Gonzalez, 2015 U.S. Dist. Lexis 14763, *12-13 (E.D. Cal. 2015).

여기서 원고는 사전 위반 기록, 피고의 상당한 수입 또는 보험료 수수료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고는 피고인이 프로그램을 가로 채는 불법 행위가 원고에게 상당한 손해를 유발했다고 확립합니다. pl.의 mem. Supp. 원고는 피고가 자신의 위치에 프로그램을 광고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pl. ‘s Aff. 전. B at 13. 또한 원고는 피고인이 식량과 음료 가격을 인상했으며, 따라서 피고인이 사업을 촉진하고 더 많은 군중을 유혹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추론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pl.의 comp. ¶ 14.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여 피고는 원고 프로그램을 불법적으로 가로 채기 위해 고의적으로 긍정적 인 조치를 취했으며 원고는 47 U.S.C. § 605 (e) (3) (c) (ii). 그러나, 나는 전체 $ 20,000의 전체 손해에 대한 원고의 요청을 정당화 할 이유가 없습니다. 법원은 피고인과 다른 사람들이 미래에 비슷한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 10,000의 전체 손해 배상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법원상은 605 (e) (3) (c) (i) (ii)에 따라 수여 된 $ 10,000 외에도 각 피고인에 대한 $ 5,000의 법정 손해 배상을 각 피고인에 대해 $ 10,000에 개선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Cotto v. Alvarezjune 26, 2018 인 “불법 복제”의 산업 불법 복제에 대한 $ 10,000의 손해
Cotto v. Alvarez의 불법 복제는 2017 년 10 월 15 일에 49,825 달러로 이어집니다.
Cotto v. Alvarezjanuary 30, 2020in “Piracy”의 산업 불법 복제에 대한 손해 배상 $ 8,800

의 불법 복제에 대한 손해 배상이 사이트의 전투 스포츠 불법 복제 판단에 대한이 사이트의 보관 된 상황 요약에 기여한 이유는 지난주 미국 지방 법원 D. Oregon, Eugene Division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Cotto v. Alvarez의 산업 불법 복제에 대해 $ 20,000. 최근 상황 (Joe Hand Promotions, Inc. v. Chavez)에서 피고인은 산업 서브 라이센스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산업…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