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April 2023

Lee Priest Strict Curls 221lbs? 아니요! 그것들은 25 파운드 플레이트가 아닌 2.5lb 플레이트 인 것으로 보입니다. 비디오를보다: ㅋ! 농담이었다. 케니 코는 속임을 당했다! 비디오를보다: 이씨는 자신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팬을 좋아합니다. 이두근 컬 분쟁과 가짜 무게를 활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Lee에게는 특히 8 개월 전에 그의 기록적인 컬이 출판되었을 때 Lee에게는별로 의미가 없었습니다. 비디오를보다:

Read More

[클릭하여 확대] 현충일 주말에, 캘리포니아 최대의 NPC 쇼 중 하나는 로스 앤젤레스 시내에서 약 15 마일 떨어진 컬버 시티의 타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IFBB California Pro Figure Competition은 같은 날에 같은 날에 개최되어 가장 중요한 인물 중 일부를 캘리포니아로 가져옵니다. 그것은 훌륭한 날이어야합니다. 거기서 보자.

Read More

업데이트에서 청중없이 전투 스포츠 이벤트를 승인합니다. – 네바다는 이제 내 공개 기록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다음은 팬이없는 이벤트에 대해서만 전체 Covid 19 프로토콜 NSAC 프로토콜 PCR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 네바다 운동위원회 (“NAC”)는 진행중인 전염병 기간 동안 주에서 전투 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되는 길을 정리했습니다. 구체적으로 그들은“살아있는 청중의 존재없이 개최 된 이벤트에 대한 COVID-19 프로토콜”을 승인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어디에도…

Read More

를 활용하는 4 가지 혁신적인 방법은 이제 수수료 2 간격 타이머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타이머를 시험해 보려고 겁을 먹었다면 그것이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개념을 스스로하지 마십시오. 실제 간격 타이머는 귀중한 고강도 간격 훈련 도구이지만 유일한 사용과는 거리가 멀다. 다음은 Ultra 형태 나 방금 시작하더라도 모든 전문가 권장 방법으로 간격 타이머를 활용하여 더 많은 건강…

Read More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입법 협회 (SRLA)는 지난 달에 필라델피아에서 100 명 이상의 회원들 앞에서 성공적인 연례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SRLA는 전통적으로 수상한 수상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곳은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교의 John Grady 교수와 Herb Appenzeller Sport와 Entertainment Legislation Association Honor Award에게 Betty van der Smissen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인디애나 대학교의 사라 영 교수에게. 또한 협회는…

Read More

에 대한 모든 것이 오늘 PB Puffins에 대한 가장 강렬한 갈망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얻기 위해 세 개의 다른 상점에 가야했지만 결정을 내 렸습니다. 음. 나는 확실히 방법 집에서 자동차에서 이것을 먹었다. 저녁 식사는 상인 Joes (PB 퍼핀도 없었던)의 저녁 식사였습니다. TJ의 페스토 플랫 빵과 gnocci- 나는 평평한 빵이 괜찮다고 믿었지만 Ben은 진정으로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Read More

우리 모두가 우리 모두에게 뒤집을 것이라는 거대한 Rob. 다음 화요일에 rxmuscle은 볼만한 것이 될 것입니다. 비디오를보다

Read More

식습관이나 음식 철학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나는 종종 주변 사람들과 다르게 먹는 것이 분명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기분에 따라 다른 말을합니다. 오늘 나는“편심”입니까? 내 최신 비디오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집에서 할 수있는 서브 운동. 장비 코어 연습이 없음 당신은 달리기 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5 번의 운동에 대한 빠른 튜토리얼은 강력한 핵심을 위해…

Read More

의 불법 복제에 대한 손해 배상이 사이트의 전투 스포츠 불법 복제 판단에 대한이 사이트의 보관 된 상황 요약에 기여한 이유는 지난주 미국 지방 법원 D. Oregon, Eugene Division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Cotto v. Alvarez의 산업 불법 복제에 대해 $ 20,000. 최근 상황 (Joe Hand Promotions, Inc. v. Chavez)에서 피고인은 산업 서브 라이센스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산업…

Read More

업데이트의 수업 – 2016 년 7 월 21 일 – Ken Pavia Alexander Shlemenko에 따르면 그의 호소력을 얻었으며 싸울 수있는 무료입니다. _________________ 이번 주 캘리포니아 주 운동위원회는 알렉산더 슐레 멘코 (Alexander Shlemenko)에게 3 년간의 정학을 전달했다. 이것은 규제 기관이 마약 치트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에 대한 경비원의 변화에 대한 증거입니다. 처벌은 점점 더 무거워 질 것이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