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February 2023

이번 주 UFC는 6 년간의 계약을 UFC의“독점적 인 Outfitter and Apparel Provider”로 지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Reebok Apparel을 착용해야하며 Fight Night, UFC 제작 콘텐츠 또는 기타 공식 UFC 이벤트를 포함한 UFC Fight Week 공식 행사 중에 선수들이“Athletic Apporel에 대한 스폰서 로고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금지합니다. 그리고 개별 스폰서 배너는 2015 년 7 월 11 일…

Read More

안녕하세요 및 기뻐하는 National Rum Punch Day! 누가 멋진 칵테일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혼합 음료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늘 밤 지정된 운전 기사를 요구하기 때문에 전화주세요.) 술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달리기와 식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내 최신 비디오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제안뿐만 아니라 빠른 생각.…

Read More

안녕하십니까! 정확히 어떻게 지내십니까? Nathan의 매력적인 사람들은 모든 여름철 달리기 요구에 맞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손잡이 물병과 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입력하십시오! 그러나 먼저 달리기와 식사 및 그 모든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좋아 오늘은 많은 무작위성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정확히 매일 어떻게되는지 가정합니다. 나는 그것에 활용되어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나쁜…

Read More

를 찍기 블로그와 체육관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내 최신 동영상 Covid 19 항체 검사 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밟았다.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와 결과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0 초, 19 초 다음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07:26 살다 00:00 08:21 05:19 이번 주말에 플로리다에갑니다 그리고 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이번…

Read More

(밥 뮬러의 아트 워크) 축하 세계가 애도함에 따라 무하마드 알리의 상실은 내가 함께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찬사를 받았다. 나는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길 것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겸손한 코너에서는 전투 스포츠 법 세계에 대한 무함마드 알리의 중요한 기여를 축하하기 위해 귀속이 요구됩니다. 알리의 가장 큰 법적 승리는 미국 대법원 판결이었다. 알리의 유죄 판결로 그는…

Read More

우리가 마지막으로 말을했을 때 나는 내 집의 도마뱀에 대해 놀라게했다. 글쎄, 나는 그를 그릇 아래에 갇힐 수 있었다. 나는 달리기 그룹에 가야했고 그가 내 집을 돌아 다니며 내 chonies 나 무언가에 들어가는 기회를 원하지 않았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저널 Day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Read More

안녕하세요! 방금 전설적인 나치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멕시코뿐만 아니라 나초 삼촌이있을뿐만 아니라 멕시코뿐만 아니라 식사를 훌륭하게하기 때문에 전설적인 Nachos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공유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먼저 개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어제 Rox와 모든 갱단과 함께 잘 갔다. 모든 개는 매우 이상적이며 기뻐할뿐만 아니라 훌륭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밖으로 걷는 것뿐만 아니라…

Read More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는 운동화를 확인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쌍을위한 시간입니까? 당신을 위해 이상적인 달리기 신발을 입고 있습니까? 하지만 우리는 또한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간식을위한 시간입니까? 예. 내 최신 동영상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좋은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시각적 즐거움 리뷰 시리즈. 더 많은…

Read More

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개발 된 인턴쉽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Lead1 Association은 Flood Bowl Subdivision (FBS)의 130 회 회원 기관의 운동장을 대표하는 Lead1 Association이 최근에 그 자체를 계속하기 위해 인턴쉽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대학 스포츠의 미래 리더에 대한 투자. 이 프로그램은 대학 간 운동에 대한 열정을 가진 두 명의 개인을 찾고 연결, 피치 개념을 개발하고 어려운 프로젝트를 처리…

Read More

오늘은 National Running Day 이며이 매우 중요한 휴가를 기리기 위해 나는 당신이 나와 함께 달리기를 초대하고 싶습니다… 라스 베이거스에서. 내 최신 비디오 Netflix 평가뿐만 아니라 정통 도서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멋진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Visual Entertainment Evaluation Series.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8 초 다음 가난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