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스포츠 법에 대한 무하마드 알리의 기여

(밥 뮬러의 아트 워크) 축하

세계가 애도함에 따라 무하마드 알리의 상실은 내가 함께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찬사를 받았다. 나는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길 것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겸손한 코너에서는 전투 스포츠 법 세계에 대한 무함마드 알리의 중요한 기여를 축하하기 위해 귀속이 요구됩니다.

알리의 가장 큰 법적 승리는 미국 대법원 판결이었다.

알리의 유죄 판결로 그는 미국 전역의 권투 커미션으로 체계적으로 부인을 거부당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의 직업적 직업에서 그를 주요 몇 년 동안 강탈했지만, 그는이 거부들을 누워 있지 않았으며 여기에는 전투 스포츠 법적 환경에 대한 알리의 두 가지 중요한 기여 중 하나가 있습니다.

알리는 뉴욕 주 운동위원회와 싸웠다. 궁극적으로 그의 면허 거부는 전 세계가 읽을 수 있도록위원회의 불일치와 위선이 출판 된 것에 대해 ‘임의적이고 변덕스러운’판결을 얻었다.

이 사건 (Muhanad Ali v. N.Y., N.Y. 국무부 부서)이위원회는 당시 유죄 판결을받은 중범 죄로 (미국 대법원 항소가 아직 결론을 내리지 않았 듯이) 자신의 라이센스를 거부 할 권리가있는 곳에 있다고 주장했다. 법원은 그들이이 권력을 일관성있게 행사했다고 공급했으며 여기에 부족한 곳이 있습니다. Ali의 라이센스가 잘못 거부되도록 명령하기 위해 법원은 다음과 같은 끔찍한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개정 된 불만을 제기 한 후, Ali의 변호인은 재판 전 발견의 권리를 행사 한 후 범죄 나 군사 범죄로 유죄 판결을받은 다른 권투 선수를 허가했는지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위원회의 현재 파일을 조사했습니다. 이 조사의 과일은 다소 놀랍습니다. 위원회의 기록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최소 244 건의 사례가 공개되어 있으며, 도덕적 고난과 관련된 중범 죄, 경범죄 또는 군사 범죄로 유죄 판결을받은 신청자들에게 권투 라이센스를 부여, 갱신 또는 복원 한 사례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라이센스가 부여 된 약 94 개의 중범 죄에는 2도 살인, 강도, 무장 강도, 강탈, 웅장한 절도, 강간, 소비, 가중 폭행 및 배터리, 방화 및 도난 재산 수령과 같은 반 사회적 활동으로 유죄 판결을받은 사람이 포함됩니다. 경범죄 유죄 판결은 135 명이 사소한 절도, 마약 소지, 강간 시도, 폭행 및 배터리, 사기, 미성년자의 도덕, 도둑의 도구 소지, 위험한 무기 소지, 은폐 된 무기 소지, 은신적 무기 소지와 같은 범죄에 대한 것입니다. 자동차 도난 및 도박 홍보. 15 개의 군사 범죄에는 미국의 군대로부터의 황폐화에 대한 유죄 판결 또는 불명예스러운 배출, 장교에 대한 폭행, 강도 및 절도가 포함됩니다. 원고는 주로 이러한 논란의 여지가없는 기록에 근거하여 이제 예비 금지 명령 구제를 추구합니다.

본 사건의위원회가 범죄 나 군사 범죄로 유죄 판결을받은 모든 신청자에게 라이센스를 거부 한 경우, 원고는 라이센스를 발급 할 것을 요구할 유효한 근거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도덕적 징계와 관련된 다른 범죄와 군사 범죄에 대해 유죄 판결을받은 수백 명의 다른 신청자들에게 면허를 부여하는 동시에 군대에서 봉사하는 것을 거부하기 때문에위원회의 행동은 의도적이고 임의적이며, 임의적이며, 임의적이며, 의도적이고 임의적이며, 원고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 14 차 수정안이 요구하는 법의 짝수 행정이 아니라. Yick Wo v. Hopkins, 118 U.S. 356, 373-374, 6 S.Ct. 1064, 30 L.Ed. 220 (1886). 라벨링에 대한 초안 회피의 위반을 불러 일으키기위한 합리적인 근거가 있음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316 F. Supp. 1251]

살인, 강간, 방화, 강도, 강도 및 마약 소지와 같은 다른 모든 범죄 행위는 그렇게 분류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권투의 이익에 해를 끼친다”고 말했다. 유죄 판결을받은 살인자, 강도, 강간범 또는 강도는 다른 모든 것들이 면허가있는 권투 선수로서 부패의 위험이 더 크고, 복싱을 공개적으로 거부 한 사람보다 더 큰 부패의 위험을 초래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군대. 우리는위원회에 의해 권투 라이센스가 승인 된 군대와의 사막을 구별하기위한 합리적인 근거를 발견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그의 유죄 판결이“최근”(1967 년 6 월 20 일)이기 때문에 알리 A 면허를 거부하는 합리적인 근거도 보지 않으며, 아직 그의 문장을 제공하지 않았다. 알리 유죄 판결의 최근 성이 그를 부인하기위한 적절한 근거를 공급한다는위원회의 주장은 공로가 없습니다.null

(밥 뮬러의 아트 워크) 축하 세계가 애도함에 따라 무하마드 알리의 상실은 내가 함께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찬사를 받았다. 나는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길 것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겸손한 코너에서는 전투 스포츠 법 세계에 대한 무함마드 알리의 중요한 기여를 축하하기 위해 귀속이 요구됩니다. 알리의 가장 큰 법적 승리는 미국 대법원 판결이었다. 알리의 유죄 판결로 그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