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 안전 자기 방어 도구

오늘 우리는 러너를위한 자기 방어 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걷거나 달리면서 사용할 수있는 안전 도구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있다면 아래에서 차임하십시오.

오늘 아침 나는 결국 10 배 100m의 걸음으로 짧은 달리기를 시작했다. 나는 보통 스피드 작업을 즐기지 않지만 재미있을 정도로 짧습니다. 그들은 나를 빨리 느끼게하고 내가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빨리 끝났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미국 흙 북 리뷰
미국 흙 북 리뷰

더 많은 비디오

12 분의 0 초, 7 초

다음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07:28

살다
00:00
08:21
12:07

나는 하나의 이어 버드 트릭을 조금만 사용했지만, 나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공원에 옆에 있었기 때문에 (경로 였기 때문에 자동차가 없어) 그 지역에 들어가고 싶었 기 때문에 두 가지 걸음을 내딛는 동안 나는 두 가지 보폭을하고있는 동안. .

라스베가스는 스피드 작업도 좋아합니다. 때때로 그는 무언가가 그를 쫓는 것처럼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달려갑니다. 나는 그것이 그의 상상력에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유령이 없습니다 !!

매우 중요한 커피 뉴스에서… 나는이 새로운 스테인리스 스틸 컵을 Target에서 얻었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 아이스 커피를 위해 그것을 사용했고 그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작은 것 같아요?

SR과 나는 어제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나는 그녀에게 내가 팝콘에 집착하고 그냥 가게에 갔다고 말했다. (다른 물건이 내 팔에 뛰어 들면서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가게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게? 내가 무언가에 대한 갈망이 있다면 나는 나가서 그것을 얻을 것이다 (이유 내에). 그녀는 피클로 이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이것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RER 기어 무료 배송

지금 모든 RER 장비에서 무료 배송을 받으십시오 – 최소값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드 사용 : Sunset16

러너 안전 – 주자를위한 개인 방어 도구

Runner Safety Week의 4 일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다음을 가져야합니다.

>> 당신이 어디에서 달리고 있는지 생각했습니다

>> 당신이 함께 달릴 수있는 사람을 염두에 두십시오

>>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눈에 띄고 주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오늘날 개인 방어 품목과 팁에 관한 것입니다. 먼저 사용할 수있는 안전 도구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세 명의 자기 방어 도구 주자가 고려해야합니다

1. 호루라기 또는 경보 – 키 체인의 큰 호루라기 또는 비밀 포켓에 맞을 정도로 작은 휘파람은주의를 끌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개인 경보는 또한 누군가를 놀라게하거나 상황에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큰 소리를냅니다. 이것들은 조금 더 크지 만 더 크고 더 끔찍할 수 있습니다.

2. 후추 스프레이 – 손 주위에 맞는 밴드가있는 후추 스프레이는 주자와 워커를 위해 만들어집니다. 사용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Damsel in Defense는 저에게 핑크 페퍼 스프레이 제품 중 하나를 컷오프 글러브에 보냈으므로 휴대하기가 쉽습니다. 나는 아직 그것을 사용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지만 (내가 달리는 곳이 주어지면) 적어도 지금 테스트 실행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참고 : 모든 후추 스프레이는 다음 영역에서 제한됩니다 : MA, MI, NY, WI 및 DC

3. Sharp Ring – Runner ‘s Connect Safety Podcast에서 Go Guarded가 언급되었습니다. 공격자를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날카로운 스파이크가있는 반지입니다. (나는 이것과 함께 개인 방어 수업을 제안합니다.)

주자를위한 기타 자기 방어 팁 :

– 자기 방어 수업을 들으십시오. 지역 자기 방어 수업이나 무술 스튜디오를 찾아서 자기 방어를 가르 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주자 그룹이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비용을 낮추기 위해 짧은 일련의 수업을 위해 스튜디오와 협력 할 수 있다면.

– 더 안전한 워크숍에 참석하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주자의 Connect Podcast는 Todd Williams를 특징으로했습니다. 그는 더 안전한 Run을 창조 한 전직 전문 주자이며 현재 미국 전역의 주자를위한 안전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윌리엄스 아이디어 중 하나는 – 만약 당신이 누군가의 이름을 공격했다면“Tom !! 톰!! 돕다!” 이런 식으로 공격자는 다른 사람이오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곳에서 나가기를 원할 것입니다.

– 혜택 아이디어 : 세탁 세제를 버리고 악취가 나면서 악취가 나면 잠재적 인 나쁜 사람이 냄새에 혐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에 의해이 일을 혐의로 기소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있다. 오늘.)

질문 : 개인 방어 도구로 실행합니까? 개인 방어 수업을받은 적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3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오늘 우리는 러너를위한 자기 방어 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걷거나 달리면서 사용할 수있는 안전 도구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있다면 아래에서 차임하십시오. 오늘 아침 나는 결국 10 배 100m의 걸음으로 짧은 달리기를 시작했다. 나는 보통 스피드 작업을 즐기지 않지만 재미있을 정도로 짧습니다. 그들은 나를 빨리 느끼게하고 내가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빨리 끝났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