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스 늑대 : 경쟁자 또는 척하는 사람? Matt Meinrod의

Dennis Wolf가 마지막으로 그가 참가한 거의 모든 쇼에서 우승하기 위해 논쟁을하지 않았을 때 명심하기가 거의 어렵습니다. 그는 2013 년 Mr. Olympia를 이기지 못했지만 프리 하우 토론에서 상위 4 위에 위치한 사람의 레이더에 있지 않았다는 사실을 제거했지만, 세 번째 위치 표면 및 그가 베가스에 넣은 공연은 아무것도 아니 었습니다. 그의 최고 수준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나는 질문을한다 : Dennis Wolf가 이제 경쟁자입니까, 여전히 척 하는가?

우리는 모두 Wolf ‘s Physique에 대한 노크를 이해합니다 : 송아지, 높은 LAT 삽입, 그리고 설립 된 glutes와 햄 아래에 등 포즈에 대한 많은 분명한 glutes 아래에 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게임 당일에 그의 마크를 놓치는 것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의 배는 분명히 바닥이없는 구덩이입니다. 올림피아에서 우리가 관찰 한 것은 늑대가 자신의 문제 영역에서 더 크지 않다는 것이었지만, 평평하게 구할 수 없도록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약점의 환상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아이는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는 더 낮은 LAT 타이 인뿐만 아니라 훨씬 나아졌으며 그의 햄스트링은 우리가 과거에 본 것보다 분명히 더 깊고 고기가 많았습니다. 그의 송아지는 여전히 존재하지 않았지만 솔직히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눈에 띄게 개선되어 캘리프를 무시하는 것이 간단했습니다. 우리 모두 덱스터, 로니로 만든 것과 똑같은 방법과 과거의 다른 많은 챔피언 보디 빌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늑대에게 무엇을 나타내는가? 그는 Phil과 Kai와 진정으로 경쟁하고 Sandow Trophy의 세 사람 경주로 만들 수 있습니까? 그의 크기는 무대에서 거의 270 파운드이고 5’11”에 탁월한 높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오류의 많은 공간이 남습니다. 그는 아놀드 전통과 같은 쇼를 건너 뛰면서이 콘테스트를 준비하기 위해 큰 위험을 감수합니다. 모든 경쟁 업체가 다이어트와 훈련을 크루즈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올림피아를 준수하는 유럽 여행을 신속하게 할인 할 수 있습니다. 아놀드 스페인 또는 프라하 프로 (Prague Pro)와 같은 쇼에서 승리하면 여전히 늑대가 콜 시즌과 컨테스트 준비를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나의 반응은 그렇습니다. Phil Heath와 Kai Greene은 공식적으로 Dennis Wolf가 그들이 입력 한 모든 유형의 콘테스트에서 그들에게 합법적 인 위험이라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요구해야합니다. 올림피아에서 2 주 전까지, 우리는 중요한 팬층과 많은 잠재력을 제외하고 늑대를 기반으로 할 것이 없었습니다. 2006 년 보디 빌딩 장면에 터져 2007 년 Keystone Pro에서 첫 공연을 수상했음을 고려하면 Wolf에서 우리 모두가 보았습니다. 그 당시의 대화는“그냥 잠깐만 요, 늑대가오고 있습니다.”였습니다. 글쎄, 늑대가 도착했다고 말하면 위험이 없습니다.

우리는 2013 년 Mr. Olympia 버전의 Wolf Can이 걱정하지 않고 Waterlogged Kai Greene 또는 Flat Phil Heath를 노크합니다. Dennis는 잘못된 유형의 오트밀 쿠키를 먹지 않는 한 개인을 이길 수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제거됩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 나는 Dennis가 보디 빌딩에 진출한 것을 겪고 있다고 안심했다.

늑대에게 건배, 당신은 공식적으로 경쟁자이자 척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Dennis Wolf가 마지막으로 그가 참가한 거의 모든 쇼에서 우승하기 위해 논쟁을하지 않았을 때 명심하기가 거의 어렵습니다. 그는 2013 년 Mr. Olympia를 이기지 못했지만 프리 하우 토론에서 상위 4 위에 위치한 사람의 레이더에 있지 않았다는 사실을 제거했지만, 세 번째 위치 표면 및 그가 베가스에 넣은 공연은 아무것도 아니 었습니다. 그의 최고 수준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나는 질문을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