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 최고의 프로모션 파티

나는 정말 오랫동안 최고의 하루를 보냈습니다! 나는 파티에 있었기 때문에 여러 사람에게 같은 치즈 농담을 말함으로써 달리고 먹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 자신을 반복해야했다. 아침 초에 시작하자…

저는 캘리포니아 남부로 돌아와 오렌지 카운티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길 중 하나를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구역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았고 악어의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몇 마일을 기록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에서이 빠른 힘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lute 다리
당나귀 킥 – 대체 측면
조개 껍질 – 대체 측면

runeatrepeat.com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49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4:49

그런 다음 동생의 8 학년 프로모션 파티로 향할 준비를해야했습니다. 나는 두 개의 agua frescas와 sangria를 만들었습니다.

수박 시즌이기 때문에 수박 아구아 1 개와 파인애플 1 개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5 개의 수박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얼마나 기뻤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부모님의 집에서 일을하고 빨리 Aguas, Sangria를 만들었고 수박을 자르고 손님이 도착하기 전에해야 할 일을 샐러드와 22 가지를 만들도록 도왔습니다.

나는 실제로 전에 아구아를 만든 적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약간 긴장했지만 그들은 잘 나왔습니다 !! (레시피는 다음 포스트에 나옵니다.)

오와 상그리아는 나의 전문 분야 중 하나입니다 (나 자신에 따라).

내가 부엌에서 끝난 후 나는 우리가 마당 주변에서 춤을 추고 랩불로 랩을 사용하는 풍선을 움켜 쥐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을 장식으로 사용하도록 건네 주었다.

{내가 입고있는 것 : 내 드레스에는 아주 귀여운 작은 돛 보트가 있습니다. Stitchfix에서 온 것입니다.

부엌에서 돕는 동안 머리카락을 올려서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그리고‘무엇이든’라면 나는 내 입에 수박을 밀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사람은 수박을 좋아했습니다!

부모님과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들은이 파티를 위해 모두 나갔습니다. 그들은 게임 트럭, 레이저 라벨 및 사진 부스를 얻었습니다!? !! 우기.

그러나 나는 그것을 파고 있었다. MJ와 나는 테스트해야했기 때문에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하!

내 다음 파트너 인 범죄자는이 게임에서 조금 나아졌습니다…

그리고 벤은 실생활에서 해적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축하합니다 Matt! 당신은 최고예요

(그의 이중 관절 엄지 손가락에 주목하십시오.이 아이.)

질문 : 이번 주말에 무엇을 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나는 정말 오랫동안 최고의 하루를 보냈습니다! 나는 파티에 있었기 때문에 여러 사람에게 같은 치즈 농담을 말함으로써 달리고 먹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 자신을 반복해야했다. 아침 초에 시작하자… 저는 캘리포니아 남부로 돌아와 오렌지 카운티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길 중 하나를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구역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았고 악어의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몇 마일을 기록하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