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돌아 왔습니다

오늘은 달리는 휴식의 날이므로 DVD를 파열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Jillian의 30 일 파쇄. 네, 그녀는 돌아 왔습니다! 나는 레벨 1과 2를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힘든지 잊었다! 나는 30 일 챌린지를 시도하고 다음 30 일 동안 일주일에 3 번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파트 나 콘도의 따뜻함을 남기지 않아도되는 운동이 필요합니까?

나는 오늘 일을하지 않아서 훌륭한 아침 식사를 할 시간이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원했던 것은 시리얼이었습니다. 나는 귀리 밀기울을 만들도록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 나는 심지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익은 바나나가있다! 그러나, 아뇨. 나는 시리얼을 원했다. 직관적 인 식사 승리, 나는 PB와 바나나로 시리얼을 먹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또는 밖으로 걸어가는 얼굴 마스크 아이디어. 러너를위한 페이스 마스크와 최상의 옵션을 착용해야합니까?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15 초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7:15

땅콩 버터는 여름에 떨어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 물방울 방울은 매우 두껍습니다!

이제 오늘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 보이고 놀라운 금요일 되세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

안녕하세요! 당신은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에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도전의 가장 좋은 주로 만드십시오. 모든 일을합니다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하체 가정 운동.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5 더 빠르고 강하고 더 나은 운동. 빠른 WOR

더 나은 달리기를 돕는 목표 – 마일즈 챌린지 일 1

더 나은 달리기를 돕는 목표 – 마일즈 챌린지 일 1

무료 30 일 달리기 챌린지 일 1. 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2021 년 11 월 마일 런 챌린지에 쌓입니다

주자 8 일차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주자 8 일차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주자를위한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스트레칭 시리즈의 8 일 – 오늘 우리는 쿼드 스트레치를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찾으십시오

발이 뭐야! 나는 발을 다쳤고 인터넷은 마술이 아닙니다

발이 뭐야! 나는 발을 다쳤고 인터넷은 마술이 아닙니다

발자국 부상. 내 발 상단이 왜 아프다는 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 – 많은 검색 결과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러너를위한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2 일

러너를위한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2 일

안녕하세요! 스트레치 챌린지의 2 일째입니다… 오늘의 단계는 목 스트레칭입니다. 매우 기본적이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이것은

shareaholic에 의해

.

오늘은 달리는 휴식의 날이므로 DVD를 파열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Jillian의 30 일 파쇄. 네, 그녀는 돌아 왔습니다! 나는 레벨 1과 2를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힘든지 잊었다! 나는 30 일 챌린지를 시도하고 다음 30 일 동안 일주일에 3 번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파트 나 콘도의 따뜻함을 남기지 않아도되는 운동이 필요합니까? 나는 오늘 일을하지 않아서 훌륭한 아침 식사를 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