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간신히) fitbloggin에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볼티모어의 매력적인 호텔 공간에서 이봐

나는 Chonies Jammies에서 침대에서 블로그를 작성하고 밤을 나누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 내서 두 침대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오, 훌륭한 호텔 공간을 비장의 천국으로 바꾸기 때문에 Tina의 장점은 당신과 함께 공간을 원하지 않습니다 (Blogher Food Fun 참조).
내 최신 동영상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지나서 다음 달리기에서 발견 한 방법과 정확히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구경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48 초

다음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04:31

살다
00:00
08:21
03:48

제목이 지정대로 나는 간신히 만들었습니다! 달라스로가는 비행기는 오후 1시 49 분에 상륙했으며 BWI 행 비행기는 2:05에 탑승했습니다.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비행기에서 여유롭게 내리기를 기다리는 것과 달라스 비행 터미널이 크다는 것도 나는 비행기를 타는 마지막 사람이었습니다. 아휴.

나는 터미널로 달리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셔틀은 14 분이 걸렸고 걷는 데 22 분이 걸렸다는 표시는 22 분이 걸렸다. 나는 가방을 가지고 달리는 것이 더 빨라질 지 여부를 조사하기에 충분한 수학을 할 수 없었다. 게다가, 마지막으로 비행기를 타기 위해 달려 가려고했을 때 나는“비행기 터미널에서 달리고 있다면 이미 놓쳤다면… 낮).

우와. 접선.

나는 달라스에서 볼티모어까지 포장 된 점심을 먹었다…

그리고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가 비행기 요금에 대한 불량 옵션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chorizo ​​burrito가 아니 었습니다 (우리 아빠는 전에 비행기로 가져 왔습니다).

마침내 하루 종일 여행을 마치고 (그래서 나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빨간 눈을 가져 가지만, 그들을 싫어하는 이유) 나는 메릴랜드의 집에서 내 집에 착륙했다. 나는 엄청나게 셔틀을 호텔로 가져 갔고 우리 그룹은 저녁 식사를 탐색했다.

우리가 시도한 첫 번째 위치는 45 분 이상 기다렸다. 고맙지 만 사양 할게. 그래서이 위대한 안전 담당자는 우리에게 B를 계획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우리가 앉을 때 테이블에 접시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빵을 얻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연어 샐러드를 샀고 조각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비극적으로, 빵은 내 앞에 나타나지 않았으므로 빵, 강아지 및 행복을 싫어하기 때문에 Tina의 이상한 삼각형 칩 중 하나를 훔쳤습니다. 좋아요, 주로 빵.

저녁 식사 부지는 포함됩니다.

몇 개의 멍청한 소 대표 <- 안녕하세요 여성 저도 젖소를 좋아합니다! 다이어트 계획 사라의 사라 새 음식을 먹는 브리트니 땅콩 버터 손가락의 줄리 엄마의 배에서 나 당근 N 케이크에서 티나 Lindsey 's List의 Lindsey 이제 나는 따뜻함을 크랭크하고 있습니다 (내가 들어 왔을 때 62에 공간이 있었습니까?!). 운 좋게도, 나는 3 시간 일찍처럼 느껴지더라도 엄청나게 닳았습니다. 나중에보세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매운 소스 강박 관념 peri peri 소스 새로운 매운 소스 강박 관념 peri peri 소스 당신이 시도 해야하는 새로운 매운 소스. 샐러드, 샌드위치, 부리 토, 타코에 환상적인 최고의 마늘 중간 따뜻한 소스 환상 온라인 실행 난이도 -3 일 온라인 실행 난이도 -3 일 마일 마일 온라인 실행 난이도 3 일차 검사. 인쇄 가능한 50 마일, 100 마일 또는 200 마일 추적기. 지원 스트레칭은 나를 멋지게 만듭니다 지원 스트레칭은 나를 멋지게 만듭니다 전반적인 bOdy Stretch는 Massage Envy에서 새로운 보조 스트레칭 서비스입니다 - 나는 60 분 동안 Head to Toe Assi를했습니다. Instagram의 1 월 Q & A Instagram의 1 월 Q & A 마라톤 또는 반 마라톤 후에 정확히 얼마나 오래 쉬나요? 런닝 머신을 덜 지루하게 만드는 아이디어. 다음 3 월은 무엇입니까? Miles Statement Podcast의 스택뿐만 아니라 도전 실행 베팅 실행 Miles Statement Podcast의 스택뿐만 아니라 도전 실행 베팅 실행 마일즈에 스택은 30 일 동안 달리는 베팅 챌린지입니다! 올해 새로운 - 정확히 책임을지고 R과 함께 운영하도록 영감을 얻었습니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언젠가 먹은 음식 일기는 언젠가 아침 식사, 점심, 저녁, 간식. 내가 선호하는 제품 음식에 대한 아이디어 shareaholic에 의해 .

볼티모어의 매력적인 호텔 공간에서 이봐 나는 Chonies Jammies에서 침대에서 블로그를 작성하고 밤을 나누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 내서 두 침대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오, 훌륭한 호텔 공간을 비장의 천국으로 바꾸기 때문에 Tina의 장점은 당신과 함께 공간을 원하지 않습니다 (Blogher Food Fun 참조). 내 최신 동영상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