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September 2022

안녕하세요! 다음 주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날 = 추수 감사절까지 10 주가 걸립니다. 또한 올해 가장 인기있는 레이스 시절까지 10 주가 걸립니다. 칠면조 트로트는 미국 전역에서 사용되는 재미있는 달리기입니다. 아마도 7 월 4 일 이후에 많은 인기있는 레이스 데이 일 것입니다! 내 최신 동영상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Read More

은 엄마의 하루 종일 어울리고 있었기 때문에 여기에서 이메일을받는 대신 화장실을 남용했습니다. 내 작은 어머니가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우리는 개를 걸어 가서 인생을 따라 잡았습니다. 어머니와의 산책은 최고입니다 (우리는 행사를 위해 차려 입지 않았지만 이것이 내가 얻은 전부입니다.) 아버지는 Lucille의 BBQ에서 점심 모임을 가졌으며 많은 양의 갈비뼈, 고구마 및 달콤한 비스킷을 집으로 가져…

Read More

오디오 플레이어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내 최신 비디오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Read More

스냅 샷으로 향했다. 내 최신 동영상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빠른 생각과 제안. 이야기, 내레이터, 리뷰 등 A Good Listen 시리즈에 대한. 더 많은 비디오 9 분의 0 초, 42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9:42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Read More

로가는 길 안녕하세요! 일주일은 어때? 어제 나는 매우 즐거운 놀라움을 얻었습니다… Ben은 여행 중이며 그의 귀여운 엉덩이를 SoCal에 가져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점심 시간에 꽃과 함께 나타 났지만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도넛입니다. 그는 나에게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

Read More

오늘은 달리는 휴식의 날이므로 DVD를 파열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Jillian의 30 일 파쇄. 네, 그녀는 돌아 왔습니다! 나는 레벨 1과 2를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힘든지 잊었다! 나는 30 일 챌린지를 시도하고 다음 30 일 동안 일주일에 3 번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파트 나 콘도의 따뜻함을 남기지 않아도되는 운동이 필요합니까? 나는 오늘 일을하지 않아서 훌륭한 아침 식사를 할…

Read More

입니다. 나는 내가 과식하거나 간식으로 가장 전형적인 이유 중 하나는 내가 피곤할 때입니다. 나는 오늘 매우 피곤할 것이고 가능한 한 불필요한 간식을 막으려 고 노력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 몸이 배가 고파서 더 많이 먹었지 만, 미쳤다. 나는 지금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까?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Read More

나는 이것이 내가 가진 최고의 구운 치즈 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 나는 2 가지 종류의 실제 캘리포니아 밀크 치즈를 가진 3 개의 채소가 맛있는 샌드위치 1 개를 만들기 때문에 3-2-1 구운 치즈라고 부릅니다. 다이어트를 청소하고 싶습니까? 특정 음식이나 음식 그룹을 자르는 대신… 자신에게 좋은 성분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내 최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