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 화요일과 튀긴 음식

우리가 마지막으로 말을했을 때 나는 내 집의 도마뱀에 대해 놀라게했다. 글쎄, 나는 그를 그릇 아래에 갇힐 수 있었다.

나는 달리기 그룹에 가야했고 그가 내 집을 돌아 다니며 내 chonies 나 무언가에 들어가는 기회를 원하지 않았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저널 Day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01:21

우리 그룹은 해변에서 만납니다. 다음 주에는 여기에서 햇볕이 쬐겠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쳤다면 나는 현지 초보자 레벨 10K 달리기 그룹을 강사에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달리기는 상당히 쉽지만 다른 러너를 알게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벤은 내가 사라지는 동안 도마뱀을 제거해야했습니다. 그가 그를 Tupperware에 넣고 그를 지명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랑고를 만나…

내 그룹에서 집으로가는 길에 나는 벤에게 전화를 걸어 그가 내가 무엇이든 집어 들기를 원하는지 물었다. 그는 튀긴 호박을 요청했고 나는 그것이 너무 좋았다는 것을 고려하여 그를 설득하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이봐, 화요일 뚱뚱 해요! 우리는 오늘 이렇게 이렇게 악의를 겪으려고하지 않습니까?

나는 또한 그의 딸기 쉐이크의 몇 모금을 훔쳤다. 크게 가거나 집에 가십시오. 뚱뚱한 화요일에만 크게 가서 튀긴 물건을 모두 먹기 전보다 집으로 돌아갑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또한 사순절을 위해 물건을 벗어난다는 것을 고려하면 다이어트 콜라를 얻었습니다.

이제 나는 벤이 랑고를 보내도록 벤을 설득하고 설득해야한다.

아침에 봐!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Covid19를 가진 사람과 함께 살기 –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내 CovID19 테스트 결과. 해야 할 것에 대한 진지한 감정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전후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전후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전에, 달리기와 간식 후에 먹을 것. 내가 가장 좋아하는 5 대의 바와 영양 고장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을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하루 종일 아침 식사,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을 먹은 음식 일기. 내가 좋아하는 제품 음식에 대한 아이디어

10 주 동안의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및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

10 주 동안의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및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달리기 및 스트레치 일이있는 10 주 반 마라톤 일정.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 및 훈련 중에 먹을 것

월드컵 달리기 – 지금 가입!

월드컵 달리기 – 지금 가입!

월드컵 실행 2020 무료 등록 방법. 전 세계의 주자는이를 위해 자국을 대표하기 위해 가입합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우리가 마지막으로 말을했을 때 나는 내 집의 도마뱀에 대해 놀라게했다. 글쎄, 나는 그를 그릇 아래에 갇힐 수 있었다. 나는 달리기 그룹에 가야했고 그가 내 집을 돌아 다니며 내 chonies 나 무언가에 들어가는 기회를 원하지 않았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저널 Day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