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자연 스낵 대결

9 월은 자체 향상의 달뿐만 아니라 Oroweat가 내 인생에서 훨씬 더 나은 것을 공유하도록 도전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지나서 다음 달리기에서 발견 한 방법과 정확히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구경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48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3:48

당신이 2 일 이상 읽고 있다면 당신은 내가 열악한 스낵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나쁜”나는 간식을 많이, 나는 간식을 간식으로, 나는 모든 곳에서 칩 부스러기를 얻고, 나는 지갑에 간식을 비축한다…

계속 진행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젊은이들을 일하거나 공부/공부하고 있어야하는 동안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내 간식 루틴은 대학에서 굶주림/폭식 시절에 남은 불행한 흉터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하루 종일 500 칼로리를 먹음으로써 ‘다이어트’를 시도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수업 후에 집에 와서 마일리가 거품 손가락을 공격하는 것과 같은 주방 공간을 폭행 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유형의 제한 부분도 더 많이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조금 민감하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오후에 배가 고프면 ‘좋은’간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나는 내 필요를 만족시키는 대신 자주 방목합니다.

나는 볼륨을 먹는 사람이기 때문에 약 200-300 칼로리 인 간식을 좋아하지만 많은 음식처럼 느껴집니다. 입력 : 샌드위치.

내 친구 Dan the Ups Person은 오후 몇 년 전에 Arnold 제품으로 가득 찬 번들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미 점심을 먹었지 만 새 재고 몇 개를 먹기를 원했기 때문에 샌드위치 얇은 위에 칠면조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꽤 음식, 정확히 어떻게 지내세요?

팔. 이 모니코를위한 맛있는 간식.

이 샌드위치도 250 칼로리 미만이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가질 바보다 적습니다!

그래서 나의 훨씬 더 나은 것은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는 것입니다. (참고 : 나는 반대의 막대가 아닙니다. 나는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은 릴 그라 놀라 바를 좋아합니다. 샌드위치 전체가 훨씬 더 만족스러운 것입니다.)

Oroweat는 Ali Sweeney와 협력하여 미국인들이“더 나은 음식”을 돕고 있습니다! 피드에서 훨씬 더 나은 사이트를 공유하고 훨씬 더 나은 사이트와 $ 20,000를 이길 수 있습니다!

질문 : 매일 똑같은 간식을 먹나요?

나는 몇 주 동안 똑같은 음식을 먹는 단계와 함께 가서 무작위로 전환 할 것입니다.

면책 조항 : 저는이 게시물에서 Oroweat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사업은 나에게 빵과 반죽을 보냈다.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9 월은 자체 향상의 달뿐만 아니라 Oroweat가 내 인생에서 훨씬 더 나은 것을 공유하도록 도전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지나서 다음 달리기에서 발견 한 방법과 정확히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구경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4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