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 럼 펀치 레시피

안녕하세요 및 기뻐하는 National Rum Punch Day! 누가 멋진 칵테일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혼합 음료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늘 밤 지정된 운전 기사를 요구하기 때문에 전화주세요.)

술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달리기와 식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내 최신 비디오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제안뿐만 아니라 빠른 생각. 이야기, 내레이터, 평가 및 A Great Listen 시리즈에 대한 훨씬 더.

더 많은 비디오

9 분의 0 초, 42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9:42

우리가하여야한다.

나는 오늘 아침에 치과 의사가 먼저 방문했기 때문에 빨리 달리기를해야했습니다. 문자 그대로. 나는 8 : 25 마일의 속도로 6 마일을 달렸다.

치과 의사는 시간이 걸렸으므로 집에 도착했을 때 배가 고 was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것보다 훨씬 더!

나는 거대한 샐러드를 만들었고 그 후 수박을 완성했습니다. 이것은 고품질의 음식 스타일과 사진입니다.

그리고 훌륭한 음식 사진과 제안을 유지하기 위해 – 대상의 스 모어 껌은 탁월하고 정리에있었습니다. 패킷이 하나 밖에 남지 않았거나 112를 구입했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너무 좋습니다!

이제 스키니 칵테일로 Nation Rum Punch Day를 축하합시다!

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이것을 인식한다면 이해가 안 돼요… 나는 지금뿐만 아니라 항상 알코올 음료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누가 이해했을까요?! (기본적으로 FB 또는 Instagram에서 저를 준수하는 사람은 누구나.)

나는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도 혼합 음료를 즐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지금은 강조합니다. 그러나 나는‘칼로리를 마시지 말라’는 다이어트의 지침 #3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공정하지 않아! 최고의 물건은 모두 컵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밀크 쉐이크, 마가리타, 가슴, 아이스크림… 각각 컵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우리가“적당한 모든 것”가이드 라인 전체를 준수한다면, 때로는 스파이크 음료를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은 National Rum Punch Day를 축하하기 위해 낮은 칼로리 선택을 기원합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럼, 약간의 주스, 추가 설탕이없는 것을 휘젓었다. 건배!

스키니 럼 펀치 레시피

재료:

2 온스. 코코넛 럼

1 ~ 2 온스. 파인애플 쥬스

1/4 오렌지를 짜십시오

스플래시 라임 셀터

유리에 붓습니다. 그것을 흔들어 라. 얼음 위에 서빙하십시오. 건배!

질문 : 컵에 무엇을 원하십니까 – 칵테일, 아이스크림, 스무디 또는 kombucha?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25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25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PB & J 스무디 레시피

PB & J 스무디 레시피

건강한 PB & J 스무디 레시피. 단백질 포장 된 땅콩 버터 젤리 젤리 요거트와 건강한 지방을 곁들인 지방을 가득 채우십시오.

간단한 날짜 쉐이크 레시피

간단한 날짜 쉐이크 레시피

캘리포니아 날짜 쉐이크 레시피 건강한 업데이트! 간단하고 전통적인 캘리포니아 데이트의 가벼운 버전은 팜스프리 근처에서 근처에 있습니다.

3 구성 요소 모카 스무디

3 구성 요소 모카 스무디

진정한 캘리포니아 우유, 커피 아이스 큐브 및 요구르트를 곁들인 간단한 모카 스무디 레시피! BRE를위한이 건강한 쉐이크 레시피를 사용해보십시오

크림 스무디 보울 레시피뿐만 아니라 해변

크림 스무디 보울 레시피뿐만 아니라 해변

요거트, 복숭아, 우유 및 시금치로 포장 된 그릇 레시피 단백질의 가벼운 스무디. 친환경 스무디 그릇간단한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간단한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간단한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감자는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야채이며 WO에게 연료를 공급하기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도넛을 먹고 건강 할 수 있습니까?

도넛을 먹고 건강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어제 심부름을하면서 도넛 가게에서 무작위로 멈췄다. 최근에 장기적으로 도넛을 얻고 싶었어

shareaholic에 의해

.

안녕하세요 및 기뻐하는 National Rum Punch Day! 누가 멋진 칵테일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혼합 음료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늘 밤 지정된 운전 기사를 요구하기 때문에 전화주세요.) 술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달리기와 식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내 최신 비디오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제안뿐만 아니라 빠른 생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