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앤젤레스 마라톤 레이스 요약과 P에 대한 P

는 오늘이 운이 좋은 날 이후로 진정으로 아일랜드 인 것일 것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에서이 빠른 체력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lute 다리
당나귀 킥 – 교대 측면
조개 껍질 – 교대 측면

runeatrepeat.com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49 초

다음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07:26

살다
00:00
08:21
04:49

나는 세인트 패트릭의 날에 로스 앤젤레스 마라톤에서 3:42:15의 새로운 시간으로 PRD!

저는 공식적으로 레프 쉐 쇼 운 또는 Chupacabra입니다. 그 중 하나.

지난 밤에 나는 스티브가 8 년 동안 라 마라톤을했고 훈련을 이해 한 이후로 머물 렀습니다. Dodger Stadium에서 시작하여 산타 모니카에서 26 마일 떨어진 곳에서 끝나는이 경주의 물류에 대한 공포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따라서 버스를 타거나 다저 스타디움에 도착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고 해변이나 다른 계획 근처에 차량을 주차하도록해야합니다.)

내 친구 Michelle은 저에게 좋은 행운 메모를 남겼습니다!

Steve는 저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으며, 프리 레이스 연료를 위해 수많은 수박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스티브는 아침에“PR 준비가 되셨습니까?”라고 외쳤습니다.

나는이 경주에서 어려운 훈련을받지 않았기 때문에 그에게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다리가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을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뜨거울 것으로 예상 된 이후로 그렇게 큰 달리기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의 그룹과 달리기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단지 그것을 던지고있었습니다. 우리 중 한 사람이 내가 강한 인종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프로 압축 토끼풀 양말을 스포츠하고 있었다! 그들처럼! 그 빨간 스웨트 셔츠는 내 던지기 장비였습니다.

그녀는 자금 C를 가진 귀염둥이이기 때문에 Corral C에 있었을뿐만 아니라 Skinny Runner뿐만 아니라 C에 있었다.

(업데이트 : Skinny Runner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러닝 블로그를 갖기 위해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2 년 전 가정에 집중하기 위해 은퇴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Barleshambone으로 Instagram에 있습니다.

좋아, 이제 걱정에 대해 여러분 모두 알고 싶어… 어머니가 무언가를 숨기지 않으면 어떻게 밝은 빨간 머리로 태어 났습니까?

왜 / 정확히 어떻게 PR을 다시 했습니까?!

나는 하나님 께서 어떤 수준에서 나에게 농담을하고 있다고 믿는가?

나는 레이스 당일에 누가 나타나는 지 이해하지 못해서 큰 레이스를 예상 할 수 없다. 약 8 마일의 전체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의 약 8 마일에 누가 나타 났는지 이해할 것입니다.

레이스 날에 나는 다음 중 하나를 인식합니다.

A.) 즐거운 시간 동안 거기에있는 재미있는 재미있는 모니칸 (오랫동안 달릴 것입니다). “레이스 후 냉동 요구르트 마라톤에 대한 에너지를 절약해야 할 필요성을 들어보십시오. 나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B.) 잘하고 싶어하는“C”문자 모니 칸을 입력하지만, 불쾌감을 느끼고 그것을 할 수있을만큼 신경 쓰지 않습니다.

C.) 그것을 이기기 위해 그 안에있는 Sht 모니코 전공. <-이 환상적인 모니카 인은 초승달 이후 매우 특이한 사건에만 나타나며, 서쪽에서 금성이 상승하고 이상적인 55도입니다. 나는 3:45 스피드 그룹이 나에게 최고 였기 때문에 실제로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들과 잠시 동안 머물 렀지 만 그들이 그들이 방법을 빨리 나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첫 번째 혼잡 한/느린 마일 후에 그들은 평평한 8 : 00/마일에있었습니다! 부에노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일을하고 내 자신의 속도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분명히 나는 ​​PR 높이에 있으므로 지금은 지금까지 나는 로스 앤젤레스 마라톤을 좋아한다고 진술 할 것이다 !!! 주로 지난 2 마일 이후에는 내리막 길이었습니다. 나는 솔직히 내가 왜 내가 왜 경주를 흔들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신용 등급 내 연료와 마찬가지로 훨씬 더 많이 실행되었습니다. 마라톤 티셔츠뿐만 아니라 메달은 세인트 패트릭의 날과 함께 상태를 유지합니다! 중간의 토끼풀은 친환경 유리 조각입니다. 보다? 이제 성공 랩을 위해… 이 큰 부리 토 - 크기 문제뿐만 아니라 큰 부리 토를 확인하십시오! 진정한 관심사는 - 지금 무엇을해야합니까? 나는 매우 강하게 달리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기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에게 특정 시간 목표 PR을 제공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작년에 나의 큰 목표는 단지 ​​4 시간을 쉬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방금 일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그 이상의 목표를 믿지 않았습니다. 경주 후 오늘은 어머니가 보스턴에 자격을 갖추고 시도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보스턴 자격 시간은 3:35:00입니다. 여전히 레이스를 벗어야 할 시간입니다. 많이. 5 월에 30 마일의 울트라 레이스가 올라 오므로 지금은 그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 외에도 나는 인생이 어디로 데려가는지 확실하지 않으므로, 우리는 내가 그것을 알아낼 때까지 지금 한 번 더 PR을 보류 할 것입니다. > 다른 매우 흥미로운 소식에서 Aleksandra Duliba는 여성을 위해 La Marathon에서 우승했습니다! 레이스는 엘리트 남성에게 18 분 머리를 시작하는 엘리트 레이디에게 18 분을 제공하는 성 난제가 있습니다.

질문 : 성 패트릭의 날입니다 !!! 축하하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디즈니 월드 10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10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마라톤 주말 2022. 디즈니 10K 레이스 평가 및 요약. 상위 10 장의 사진과 달리기의 순간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프로그램 및 레이스 평가 및 제안 제안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요율 코드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요율 코드

마라톤과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중급 중간은 더 빠르거나 PR을 얻습니다. 시간 목표를 가진 주자를 위해. 체력 트레인

Revel Marathon-Big Bear Race 결과 및 요약

Revel Marathon-Big Bear Race 결과 및 요약

Revel Run Race Series Marathon Mover Bear Race Recap 및 Top 10 List. 레벨 거대한 곰의 최고의 마일과 내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절반 마라톤 결과와 요약. 헌팅턴 비치의 하프 마라톤 달리기의 재미뿐만 아니라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shareaholic에 의해

.

는 오늘이 운이 좋은 날 이후로 진정으로 아일랜드 인 것일 것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에서이 빠른 체력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lute 다리 당나귀 킥 – 교대 측면 조개 껍질 – 교대 측면 runeatrepeat.com에 대해 훨씬 더 많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