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5 가지 임의의 것들…

1. 트위터에서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보았습니다.

내 동생의 8 학년 수업에있는 작은 여자가 자신의 삶을 살았습니다. 나는 그녀의 가정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정뿐만 아니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야 할 수업의 모든 아이들에게도 끔찍한 일을 정확하게 밝히기 위해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가슴 아픈 일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기업가뿐만 아니라 가수는 비밀을 쏟아 부었고 비밀은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상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04:31

살다
00:00
08:21
06:05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죽거나 다치기를 원하는 가난한 곳에있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살 핫라인에 전화하거나 문자를 보내거나 누군가와 온라인으로 채팅 할 수 있습니다. >>>

라이프 라인 딜레마 채팅 (전화를 원하지 않는 경우) :

이 주제에서 전환하기는 어렵지만 전혀 언급하지 않는 것보다 조금 어색합니다.

2. Procompression에는 멋진 무지개 양말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화려한 디자인을 모두 좋아합니다!

팁 : Procompression에는 모든 Rock N Roll Marathon 경주에 부스가 있으며 다른 많은 경주도 있습니다. 압축 양말과 슬리브를 구입할 수는 있지만 인기있는 디자인은 빠르게 매진하므로 실제로 특정 쌍을 설정하면 온라인으로 구매하십시오.

3. SABRA는 너무 많은 신제품으로 나옵니다! (나는 샌드위치 스프레드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 곧 올 수 있습니다.) 이번 주 Ralph ‘s 에서이“Taco Inspired”Hummus를 발견했습니다 !!

나는 1 월에 Sabra 본사를 방문했으며 모든 신제품을 시험해 볼 수있었습니다. 너무 많은 멋진 맛이 나옵니다!

4. 나는 여전히 오후 산책에 있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긴장을 풀기에 좋은시기입니다. 나는 시간을 사용하여 팟 캐스트를 듣고, 좋은 친구에게 전화하거나 단지 지대를 아웃하고 신선한 공기를 호흡합니다.

5. Ben의 생일은 이번 주에도 있었고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Laguna Hills의 Ironwood에갔습니다. 너무 좋았어! 칵테일에서 디저트까지 무엇이든 맛있었습니다.

이것은 Nutella 젤라토와 함께 브라우니입니다. 그것은 훌륭했다. 우리는 오늘 한 번 더 돌아가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벤과 라스베가스가 소파에서 추락했습니다. (그는 내 등에 손을 대고 전화를 들고 있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어떤 사람들이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라스베가스는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도 매우 귀엽다.

레이스 할인 : 다가오는 Revel Race Marathon의 쿠폰 코드 및 Half Marathon 및 Lexus Lace Up Race 시리즈 및 RNR 마라톤 시리즈의 쿠폰 코드에 대한 레이스 할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레벨 시티와 같은 몇몇 레이스가 곧 올 것입니다.

질문 : 이번 주말에 무슨 일이야? 달리기? 경마? 먹기? 자고 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정확히 방법에 대한 팁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달리기와 식사는 정확히 어땠습니까? 다음은 달리기, 음식, 재미, 무작위 및 TH의 업데이트 라운드입니다.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정확히 Q & A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정확히 Q & A

Instagram @RuneAtrepeat 스토리 상자의 새로운 실행 질문! 오늘 우리는 TH를위한 새로운 주자 교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러너, 먹는 사람, 독자 질문- Insta Story (Jan Part 2) 팟 캐스트

러너, 먹는 사람, 독자 질문- Insta Story (Jan Part 2) 팟 캐스트

달리기, 블로깅, 머리카락, 근력 훈련 등에 대한 질문! 나는 이것에 나온 모든 질문에 대답하고있다

당신의 장거

당신의 장거

반 마라톤에 대해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걸리야합니까?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정확히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shareaholic에 의해

.

1. 트위터에서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보았습니다. 내 동생의 8 학년 수업에있는 작은 여자가 자신의 삶을 살았습니다. 나는 그녀의 가정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정뿐만 아니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야 할 수업의 모든 아이들에게도 끔찍한 일을 정확하게 밝히기 위해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가슴 아픈 일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