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k Ultra Marathon Race

를 운영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나는 살아있다! 나는 그것을했다 – 나는 어제 30 마일을 달렸다!

나는 어제 50k를 달리기 위해 태어났다. 뿐만 아니라 오히려 경험이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이 레이스를 운영하고 싶었습니다…

1. 나는 Born to Run이라는 책이 마음에 들었다

2. Tarahuarmara,이 책이 기반을 둔 그룹은 멕시코 출신입니다.

3. 레이스는 캘리포니아 주 로스 올리비스에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Olivas입니다. 운명이야?

그래서 금요일 밤 나는 내 물건을 포장하고 캘리포니아 주 로스 올리 보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금요일 밤에 오후 10 시경에 그것을 만들었고 피치 검은 색이었습니다. 당신은 입구를 열어 운전할 수 있었고, 그곳에서 가장 잘 서있는 소가있었습니다.

나는 캠프를 만들었고 자루를 쳤다.

4:14 AM – 총격전만큼 깨어납니다!

오전 4시 15 분 – 마리아치 음악이 폭발하기 시작합니다.

일어나야 할 시간 인 것 같아요.

사람들이 경주 할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캠핑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포르타 오토티스는 많지 않았지만 효과가있었습니다.

나는 내 턱받이를 걸어 갔다 – 이것은 현장에 머무르는 하나의 특권이었다. 아주 쉽게.

그런 다음 우리는 꺼져있었습니다!

이것은 나의 첫 번째 경로 경주가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첫 번째 경로 달리기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30 마일 이상의 트레일이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언덕을 달렸고 다른 사람들의 99%가 걷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바위가부터 언덕 아래로 내려 오는 것이 느려졌습니다 (내리막은 일반적으로 내 것입니다).

마일 3 마일 나는 깨달았다…

나는 내가하고있는 일을 힌트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운 좋게도 나는“당신이 느리게 갈수록 느리게 믿고 있다면 느리게 부진하십시오.” 계획.

나는 내 뒤에있는 누군가가 나에게 잘못된 방법을 가기 시작했고 내가 궤도에 올랐을 때 나에게 소리를 지르면 실제로 길을 잃었다. ‘‘

나무에는 분홍색과 노란 리본이 있었는데, 각 반 마일 정도마다 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나는 스티브와 그의 친구 두 명이 나만큼 많이 잡아 당기기까지 처음 몇 마일을 솔로로 달렸다. 나는 거기에서 처음 10 개를 위해 그들과 함께있었습니다. 스티브는 언제 도망 칠 때와 언덕을 걷는시기를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Ultra-Marathon 원조 스테이션은 절반 또는 마라톤 원조 스테이션과 매우 다릅니다.

1. 에너지 음료뿐만 아니라 젤뿐만 아니라 많은“실제 음식”이 있습니다.

2. 사람들은 멈추고 먹고 마시고 조금 어울립니다.

원조 스테이션으로 달리는 기술을 파악했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이상했습니다.

3. 원조 스테이션은 극도로 퍼져 있습니다.

*연료 중지 작동-10-20 마일 동안 나와 어떤 종류의 연료도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안좋다.

다음 루프에서 나는 스티브와 그의 친구들을 잃어 버렸다. 그래서 나는 솔로였다. 이 시점에서 주자들은 극도로 퍼져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 근처에서 달리지 않고 잠시 갔다.

원조 스테이션의 마일 19ish에서 나는 스티브와 함께 물러서서 우리가 함께 마일을 달렸다.

마침내이 시점에서 나는 약간의 연료를 얻었고 생계를 위해 소금에 감자를 담았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이륙했다 – 나는 내 세 번째 바람을 발견했고 기분이 좋았다 !!!

나는 긴 평평한 스트레칭으로 꽤 퍼진 3 명의 남자를 지나갔다. 나는 배가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했을 때 24 마일까지 놀라운 느낌이 들었다. 나는 25 마일에 젤을 조금 가져 갔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평평한 부분을 실행하려고했지만 내 배는 끝까지 상처를 입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마지막 반 마일을 걸었고 나 자신을 싫어한다.

표면선을 건너면 나는 ‘메달’조차 얻지 못했습니다 – 나는 포르타 변기 라인으로 직접 걸어 가고 좋은 친구 Russ가 나에게 소리 쳤다.“메달을 얻으십시오! 어디 가세요?”

마침내, 나는 마무리로 돌아갔다.

새로운 PDR (개인 거리 기록)

공식 시간은 5:45:21이었습니다 – 나는 2 개의 화장실이 습관을 잃는 동안 내 견해를 멈췄습니다.

‘메달’은 실제로 수제 부적입니다! 남자가 당신에게 그것을 넣을 때뿐만 아니라 그는 운이 좋다는 것에 대해 약간의 연설을 말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패션 쥬얼리 걸이 아니지만, 나는 이것을 벗고 싶지 않습니다!

결국 나는 더럽고 뻣뻣했다. 그러나 나는 마찬가지로 나 자신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기뻤습니다.

경주 후 우리는 Los Padres로 운전했고, 나는 임시 얼음 목욕으로 강에 갔다! 너무 기뻐요.

그런 다음 우리는 음식을 위해 마을로 갔다. 컵 케이크가 있었다…

그리고 상그리아.

그런 다음 캠프에서 훨씬 더 많은 상그리아가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방금 거기에서 어울렸다…

내 친구 중 하나 인 Hector는 100 마일 경주를 운영하고있었습니다! 그는 최고이다. 우리는 다른 주자들에게 진정으로 영감을 주었을뿐만 아니라 다른 주자들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모든 것을 조직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 Sole Runners의 Leann에게 큰 감사를드립니다!

전반적인 생각…

거칠었다. 나는 경로 달리기 또는 울트라 연료 또는 울트라 페이싱의 기술에 대한 개념이 없었습니다. 많은 학습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좀 발견하고 싶기 때문에 멀리 떨어진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다시 한 번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것은 지금 내 초점이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 나는 폭발했다 !!! 나는 그것이 경험과 함께 경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비디오를 만들었다내 경험의 O…

50k를 달리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질문 : 이번 주말에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내가 먹은 주전자 옥수수를 선택하고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프로그램 및 레이스 평가 및 제안 제안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OC Half Marathon Recap Podcast뿐만 아니라 달리기 후 스트레칭 또는 폼 롤 79

OC Half Marathon Recap Podcast뿐만 아니라 달리기 후 스트레칭 또는 폼 롤 79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요약. 과정의 평가뿐만 아니라 레이스 데이 제안. 폼 롤링 vs. 스트레칭 – b is bs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상위 13 개 하이라이트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상위 13 개 하이라이트

OC 마라톤 및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 오렌지 영역은 13.1 마일의 가장 훌륭한 부분뿐만 아니라 요약합니다. 다른 사람의 할인율

이것이 내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내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내가 달리는 이유. 우리 모두는 우리가 운영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소셜 미디어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절반 마라톤 결과와 요약. 헌팅턴 비치의 하프 마라톤 달리기의 재미뿐만 아니라 사진

shareaholic에 의해

.

를 운영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나는 살아있다! 나는 그것을했다 – 나는 어제 30 마일을 달렸다! 나는 어제 50k를 달리기 위해 태어났다. 뿐만 아니라 오히려 경험이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이 레이스를 운영하고 싶었습니다… 1. 나는 Born to Run이라는 책이 마음에 들었다 2. Tarahuarmara,이 책이 기반을 둔 그룹은 멕시코 출신입니다. 3. 레이스는 캘리포니아 주 로스 올리비스에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